로그인 유지
2021.10.14 09:28:28 *.172.191.35
제가 쓴 게시글 확인해보셔요 ㅠㅠ
2021.10.14 09:44:19 *.70.59.250
2021.10.14 09:28:55 *.244.13.206
③ “X3”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키장 개장 전
1-1. “고객”이 정보등록하여 발급이 진행된 1차 판매 건
1) 등기우편 발송 전: 위약금 없음(100% 환불)
2) 등기우편 발송 후: 위약금(“X3” 판매금액의 10%) 공제 후 환불
1-2. 1차 이후 판매 건 / 1차 판매 중 정보 미등록 건
1) “X3” 미발급: 위약금 없음 (100% 환불)
2) “X3” 발급: 위약금(“X3” 판매금액의 10%) 공제 후 환불
2021.10.14 09:42:26 *.70.59.250
2021.10.14 09:51:55 *.244.13.206
제가 해석한건 정보 미등록 건은 미발급으로 위약금 없을 것 같습니다.
제 3 조 (“X3”의 권종기준)
③ “X3”의 판매기간에 따른 발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차 판매: 구매 후 판매채널에 명시된 기간까지 정보등록을 한 경우 “X3”가 발급되며 “고객”이 등록한
주소지로 등기우편 발송되나, 정보등록 미등록 시 “시즌패스 데스크”에서만 발급 가능
2021.10.14 10:27:23 *.172.191.35
상세내용엔 없던데 기재해주신 내용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할까용?
2021.10.14 10:45:52 *.244.13.206
각 판매처 상품설명 하단에 X3 시즌패스 이용약관이 따로 있습니다.
자유게시판에 올리신 글 첨부사진 위로 올리시면 [1. X3 시즌패스 사용기간 및 적용 안내] 위에 배너 있습니다.
2021.10.14 09:29:44 *.246.68.52
2021.10.14 09:42:39 *.70.59.250
2021.10.14 11:00:41 *.7.28.52
2021.10.14 15:48:24 *.244.13.206
추가 문의해서 변경된 내용 있으니 자유게시판에 작성 한 글 참고해주세요.
위약금을 받는다네요~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Free&document_srl=48518981
2021.10.14 16:14:36 *.180.111.190
개장후 이용 않하셔도 환불됩니다....물론 수수료 제외하고
제가 쓴 게시글 확인해보셔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