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키 168 몸무게 70

 

148 타도될까요??.ㅠㅠ

엮인글 :

순규하앍~♡

2010.12.28 11:41:38
*.180.112.194

어디에 중점을 두시는지, 또 데크가 어떤 데크인지도 말씀해주시면.

 

좀 더 자세한 댓글을 달아드릴 수 있을겁니다;

 

그트 같은 경우는 데크의 라이더스 웨이트 10kg 정도는 오버나도. 그럭저럭 탈만하다는게 보통의 평입니다.

 

라이딩 위주라면, 좀 더 사이드컷이 긴 사이즈가 나을듯 하구요

 

라이더스 웨이트 10kg 넘게 오버가 되어도, 라이딩시 캠버 짱짱하게 살아있고, 카빙 안터지는 데크도 있습니다.

 

저도 그렇게 타고 있구요;

김칸초

2010.12.28 13:22:20
*.131.55.243

아 k2 www데크 입니당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09
10950 처음 장비를 사려고 하는데요. [1] 벌드 2010-12-28 590
10949 lamar click데크에 대한 질문입니다. 조성일_983956 2010-12-28 668
10948 스위치 상태에서 bs 180 이거 왜 이리 무섭죠?;;; [3] 쏘자구 2010-12-28 569
10947 옵션 데크 파는 쇼핑몰 좀 있나요? 올해는 수입을 안했나 봅니다 ㅜ.ㅜ 깔조 2010-12-28 584
10946 휘닉스파크 심/백 시즌권 25000원?? 이거 진짜일까요;;? [3] 손희망 2010-12-28 973
10945 트윈??? 디럭셔널???? 답좀주세요 [4] 변진영 2010-12-28 777
10944 제가 총알문제로 시즌끝날무렵에 옷을 구입하려고하는데요. [4] 로구 2010-12-28 623
10943 여자 데크길이좀 물어볼께요... [6] 다비도프_90... 2010-12-28 948
10942 어두운색 계통 팔 탈부착 패딩 추천 좀~ [1] 미똥 2010-12-28 679
10941 수요일 보딩 [3] Shooting Ca... 2010-12-28 913
10940 패딩보드복 상의~~~~~~~~~~ 추천좀해주세요!! [2] 혁이_1019105 2010-12-28 623
10939 08~09 롬타가바인딩 a/s 어디로 해야 하나요? [3] 에덴완전사랑 2010-12-28 725
10938 오른쪽 정강이 상처(레귤러) [2] 자관선생 2010-12-28 1050
» 데크사이즈요..궁금요 [2] 김칸초 2010-12-28 477
10936 버튼 임팩트 남아 있는곳 있나요..? [2] 나인 2010-12-28 590
10935 휘날 날씨 어떤가요...?? [1] 레반 2010-12-28 656
10934 플로우 바인딩과 살로몬부츠 궁합 [2] 일일일일 2010-12-28 728
10933 성우장비보관소 2인용보관함 데크넣기 질문 [6] 미소처럼 2010-12-28 650
10932 휘팍 몇가지 질문 좀 하고 싶습니다. [3] 레반 2010-12-28 506
10931 곤지암 특파원 나와주세요~ [1] 자유인 2010-12-28 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