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몇년전에 인터넷으로 구입해서 어디서 샀는지 잊어버렸습니다

 

이번에 a/s 맡겨야 하는데 어디로 해야 하는지요?

롬 홈페이지 가보니 한국어는 없고;;...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형돈이 ♥

2010.12.28 11:53:25
*.42.97.21

http://www.romesds.co.kr/

에덴완전사랑

2010.12.28 11:58:26
*.211.194.193

고맙습니다....형돈님~

형돈이 ♥

2010.12.28 12:14:31
*.42.97.21

도니도니도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35
10951 태그? TAG? 란 보드복 아시나요? 불로소득자 2010-12-28 506
10950 처음 장비를 사려고 하는데요. [1] 벌드 2010-12-28 590
10949 lamar click데크에 대한 질문입니다. 조성일_983956 2010-12-28 668
10948 스위치 상태에서 bs 180 이거 왜 이리 무섭죠?;;; [3] 쏘자구 2010-12-28 569
10947 옵션 데크 파는 쇼핑몰 좀 있나요? 올해는 수입을 안했나 봅니다 ㅜ.ㅜ 깔조 2010-12-28 584
10946 휘닉스파크 심/백 시즌권 25000원?? 이거 진짜일까요;;? [3] 손희망 2010-12-28 973
10945 트윈??? 디럭셔널???? 답좀주세요 [4] 변진영 2010-12-28 777
10944 제가 총알문제로 시즌끝날무렵에 옷을 구입하려고하는데요. [4] 로구 2010-12-28 623
10943 여자 데크길이좀 물어볼께요... [6] 다비도프_90... 2010-12-28 948
10942 어두운색 계통 팔 탈부착 패딩 추천 좀~ [1] 미똥 2010-12-28 679
10941 수요일 보딩 [3] Shooting Ca... 2010-12-28 913
10940 패딩보드복 상의~~~~~~~~~~ 추천좀해주세요!! [2] 혁이_1019105 2010-12-28 623
» 08~09 롬타가바인딩 a/s 어디로 해야 하나요? [3] 에덴완전사랑 2010-12-28 725
10938 오른쪽 정강이 상처(레귤러) [2] 자관선생 2010-12-28 1050
10937 데크사이즈요..궁금요 [2] 김칸초 2010-12-28 478
10936 버튼 임팩트 남아 있는곳 있나요..? [2] 나인 2010-12-28 590
10935 휘날 날씨 어떤가요...?? [1] 레반 2010-12-28 656
10934 플로우 바인딩과 살로몬부츠 궁합 [2] 일일일일 2010-12-28 728
10933 성우장비보관소 2인용보관함 데크넣기 질문 [6] 미소처럼 2010-12-28 650
10932 휘팍 몇가지 질문 좀 하고 싶습니다. [3] 레반 2010-12-28 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