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올해 반패딩으로 알록달록이를 하나 샀는데요..

 

역시 제 취향은 아닌듯.ㅠ

 

슬롭에서 언니들이 큼직한 검은색 계통이나 진하고 어두운 색 계통의 자켓을 볼 때 멋짐을 느낌니다요.ㅎ

 

그래서 열심히 검색했는데 검은색이나 어두운 색 패딩은 찾겠는데 팔 탈부착은 못찾겠다는.ㅠㅠ

 

어두운색 계통 팔 탈부착 패딩 좌표 좀 가르쳐 주세요~~~~~

엮인글 :

가끄

2010.12.28 12:31:23
*.140.164.28

엑세휑코드 리미티드 검정이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90
10949 처음 장비를 사려고 하는데요. [1] 벌드 2010-12-28 590
10948 lamar click데크에 대한 질문입니다. 조성일_983956 2010-12-28 668
10947 스위치 상태에서 bs 180 이거 왜 이리 무섭죠?;;; [3] 쏘자구 2010-12-28 569
10946 옵션 데크 파는 쇼핑몰 좀 있나요? 올해는 수입을 안했나 봅니다 ㅜ.ㅜ 깔조 2010-12-28 584
10945 휘닉스파크 심/백 시즌권 25000원?? 이거 진짜일까요;;? [3] 손희망 2010-12-28 973
10944 트윈??? 디럭셔널???? 답좀주세요 [4] 변진영 2010-12-28 777
10943 제가 총알문제로 시즌끝날무렵에 옷을 구입하려고하는데요. [4] 로구 2010-12-28 623
10942 여자 데크길이좀 물어볼께요... [6] 다비도프_90... 2010-12-28 948
» 어두운색 계통 팔 탈부착 패딩 추천 좀~ [1] 미똥 2010-12-28 678
10940 수요일 보딩 [3] Shooting Ca... 2010-12-28 913
10939 패딩보드복 상의~~~~~~~~~~ 추천좀해주세요!! [2] 혁이_1019105 2010-12-28 623
10938 08~09 롬타가바인딩 a/s 어디로 해야 하나요? [3] 에덴완전사랑 2010-12-28 725
10937 오른쪽 정강이 상처(레귤러) [2] 자관선생 2010-12-28 1047
10936 데크사이즈요..궁금요 [2] 김칸초 2010-12-28 477
10935 버튼 임팩트 남아 있는곳 있나요..? [2] 나인 2010-12-28 590
10934 휘날 날씨 어떤가요...?? [1] 레반 2010-12-28 656
10933 플로우 바인딩과 살로몬부츠 궁합 [2] 일일일일 2010-12-28 728
10932 성우장비보관소 2인용보관함 데크넣기 질문 [6] 미소처럼 2010-12-28 650
10931 휘팍 몇가지 질문 좀 하고 싶습니다. [3] 레반 2010-12-28 503
10930 곤지암 특파원 나와주세요~ [1] 자유인 2010-12-28 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