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스페라도 뒤에 알파벳보면

w라고 되있는건 와이드 모델인건 알겠는데

n표시는 뭔가요?

구매 목록보면

154n

155

156w

이런식으로 되있어서 n의 특성이 궁금합니다

엮인글 :

유니그래픽

2021.11.20 23:40:10
*.65.75.59

와이드랑 반대로 네로우 모델이요 허리 좁은거

Nietzsche

2021.11.20 23:43:04
*.124.244.51

허리가 아니라 노즈나 테일이 더 좁아서 날렵하게 빠진거 아니에요?? 

유니그래픽

2021.11.21 00:04:28
*.65.75.59

노즈 테일도 좁아 지고 허리도 좁아집니다
155-154n 기준으로 노즈는 306-298 허리는 246-238이 되네요

성동구허스키

2021.11.20 23:48:37
*.108.25.250

허리가 좁거나 노즈나 테일이 더 날렵하게 빠졌을때의 장점은 뭐고 단점은 뭔가요?

유니그래픽

2021.11.21 00:05:40
*.65.75.59

장점은 엣지 체인지가 넓은것보다 좀 쉽다? 단점은 부츠가 데크 밖으로 벗어날 확률도 커지구요. 뭐 부츠가 작다면 상관 없습니다만.

연구형

2021.11.21 07:07:37
*.36.118.201

꼭그런건 아니지만 152 → 남자용, 151n → 여자용 이라고 생각하심 쉽게 이해 되실거 같습니닷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49
» 데스페라도 알파벳 질문 [6] 성동구허스키 2021-11-20 792
234325 APEX 출고 시 엣징 해야할까요?? [5] DAFTPUNK 2021-11-20 734
234324 여자 부츠 245mm 바인딩 질문이요 [1] 냥만 2021-11-20 1141
234323 하이원 밸리콘도 질문입니다. [1] 민봉___ 2021-11-20 451
234322 바인딩에 부츠결합햇을때 앞뒤길이 다를경우 file [12] 링워터 2021-11-20 667
234321 X3 시즌권 2차 판매하는곳이 두군데뿐인가요?? [2] 감자.. 2021-11-20 474
234320 비발디 셔틀 아직 비수기만 나온거죠? [4] 무주리조트77 2021-11-20 493
234319 데크 ppf필름 불필요 한가요? [18] 난천사보더 2021-11-20 933
234318 곤지암 시간권 등록 [2] -요다- 2021-11-20 474
234317 비씨?데크 작년인가 재작년꺼 단점잇엇던거 같은데 아시는분있나요? [2] 산모대 2021-11-20 481
234316 아벨데크 질문입니다. [3] 크림충 2021-11-20 674
234315 무주1인 시즌방... [2] 낮코 2021-11-20 651
234314 173 /87 데크길이 추천.. [11] 블루블루00 2021-11-20 566
234313 용평 슬로프 전체 오픈일? [5] 한땐잘탔지 2021-11-20 1533
234312 011 데크 더블스핀에 대해 궁금합니다~ [1] 핫쵸 2021-11-19 470
234311 파워텍터 보호대 늘어나나요..? [6] 뀨뀨:D 2021-11-19 860
234310 대명 개장날 슬로프 어디까지 열어주나요? [11] 미사타이거 2021-11-19 760
234309 바인딩 s를 쓰는 이유..알려주세요 [9] 배곱더 2021-11-19 985
234308 X3시즌권 하이원 할인권 [3] 코롤로로 2021-11-19 619
234307 야놀자 곤지암 리트프권 [1] MAGICINK 2021-11-19 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