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힐턴이나 토우턴 하고난후

 

그 상황에 맞는 엣지를 줘야 하잖아요?

 

엣지를 주고나면 속도가 확 줄어서

 

거의 멈추는데요

 

왜그런가요?

 

엣지를 너무많이 줘서 그런가요?

 

어설픈 비기너턴 하는 초보보더 입니다 ㅠㅠ

 

 

엮인글 :

시궁창보더

2010.12.28 13:56:28
*.216.202.127

엣지준다는게 날을 세운다는 의미라면 엣지를 줄경우 속도가 말려올라가면서 줄어드는거면 이해가 가지만 단지 날을 세우는것만으로 속도가 준다는건 이해가 안가요

불꽃싸닥션

2010.12.28 14:55:50
*.138.40.124

그건 나는 엣지를 준다고 생각하지만 슬립을 내는겅니다

윗분말씀처럼 산쪽으로 말리면서 줄어들긴 해도 엣지로 가는데 느려지진 않아용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70
10972 일반 겨울야구점퍼입어도 괜찮나요? [1] 히히뽕 2010-12-28 671
10971 무주리조트 근처 잠만 잘곳 추천요~ 꾸웨엑 2010-12-28 655
10970 10-11데크나인 팀 T.K 데크 궁금합니다 빅토리장 2010-12-28 944
» 초보보더 질문이염 [2] 현대성우주... 2010-12-28 477
10968 0910 나이트로 T1 데크 문의 드립니다. [1] 음하하_1016376 2010-12-28 817
10967 보아부츠 캡?? 이빠졌어요... 어떡해야하나여.. [1] 미타큐 2010-12-28 525
10966 질문좀요 ㅠ~ㅜ [3] 으벙벙 2010-12-28 724
10965 자켓 둘중에 어떤게 괜찮나요 ? [11] SuperAramism 2010-12-28 623
10964 성우 잠실행 셔틀버스 윤정환_1010220 2010-12-28 660
10963 버튼데크 호환성질문이요 [1] 변진영 2010-12-28 902
10962 캐피타 데크 질문이요..... [2] 양평보더 2010-12-28 714
10961 지산 장비보관소 아시는분 알려주세여~~~ [3] 활강보더_10... 2010-12-28 764
10960 yes 스노우보드 아직 출시가 안된건가요??(그리고 예스 데크어떤가요?) [1] 유령보드 2010-12-28 1260
10959 시즌방 상주하시는 분들은 주중에 오는 사람들 뭘 사올때가 제일 좋은가요? [8] 주말보더 2010-12-28 700
10958 성우에서 휘팍가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1] MC꾀리 2010-12-28 508
10957 12월 31일날 스키장?? [1] 때비 2010-12-28 765
10956 포럼 바인딩의 나사가 없어졌는데 어떻게 해결하나요ㅠㅠㅠ [2] 응킁킁 2010-12-28 508
10955 두상이커서 큰헬멧 어떤브랜드가 있는지?? [5] 올드엠뜨리 2010-12-28 1319
10954 바인딩 채우고 리프트 내릴때요?? [12] 역엣지_1011337 2010-12-28 773
10953 BTM 스푼 베이스 or 트러스트 스푼 (여자사람용) [5] 광전사 2010-12-28 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