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헝글소식통
샵세일정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 동호회
보딩강좌
SKY 보딩강좌
SKY 칼럼
헝그리보더 FAQ
강습게시판
누구나칼럼
빅에어
하프파이프
지빙
트릭
라이딩
안전보딩
프리스키강좌
스노보드장비
장비리뷰
장비사용기
데크
바인딩
부츠
장비셋팅
부츠바인딩궁합
영상기타
헝글TV
동영상자료실
헝그리사진첩
일반사진첩
보딩음악
자료실
리조트별 웹캠모음
리조트별 날씨
렌탈샵 리스트
보드관련 브랜드
쇼핑몰 주소록
장터
보드장터
일반장터
공동구매
기타
사이트 오류신고
로그인
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동호회
[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묻고답하기
글 수
260,225
Classic Style
Zine Style
Gallery Style
모델이름좀알려주세요
조회 수
611
추천 수
0
2021.11.25 19:00:20
가구스
*.235.48.157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Qna&document_srl=48653408
Flux 바인딩인데 어떤모델이고 연식은 언제인지 알려주세요
이 게시물을
첨부 (1)
20211125_185910.jpg
[File Size:3.20MB/Download:20]
엮인글 :
목록
-제투-
2021.11.25 19:17:35
*.119.202.201
언뜻 GS 같은데..
댓글
호요보더
2021.11.25 19:31:22
*.101.66.239
1314 플럭스 tt
댓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26
234485
강촌엘리시안 렌탈샵 엣지.왁싱?
[1]
kd7343
2021-11-25
594
234484
요넥스 노멀 질문
[3]
패왕색카빙
2021-11-25
515
234483
데크 시외, 고속 버스 거래 문의드립니다!
[8]
가나다라12
2021-11-25
471
234482
웰리 셔틀 별도로 탈수 있는지 가격은 얼마인지요?
[1]
충주보더
2021-11-25
504
234481
데크 보내줘야할까요?
[10]
하얀밥
2021-11-25
670
234480
용평 헬멧 필수인가요??
[5]
포키포크
2021-11-25
1773
234479
비발디 셔틀 버스 장비 실어주나요?
[2]
gmansion
2021-11-25
653
234478
비발디 개장안하나요?
[30]
BunKer
2021-11-25
1323
234477
데크 바인딩 부추 추천부탁드려요.
[2]
날으는숭이
2021-11-25
466
234476
이번 시즌에 ksia 1레벨 한번 따볼까 하는데 강습이 필요할까요?
[7]
grow
2021-11-25
615
234475
왁싱샵 추천 부탁드립니다!
[7]
머리카락
2021-11-25
483
»
모델이름좀알려주세요
[2]
가구스
2021-11-25
611
234473
비발디 반라드가 뭐에요?
[4]
트리플백플립
2021-11-25
692
234472
셔틀버스 가격
[1]
aadad
2021-11-25
419
234471
데크 어디 어느모델인지 아시는분 정보좀 주세요
[5]
不惑Boarder
2021-11-25
524
234470
비발디파크 질문이요 !
[2]
쵸코언니
2021-11-25
506
234469
스키장 추천!
[11]
Rick-
2021-11-25
566
234468
X3중에 12월초 어디가 가장 많은슬로프를 열까요?
[5]
stancokr
2021-11-25
787
234467
여성 입문자 보드 추천 좀 부탁드릴께요 ㅠㅠㅠ
[3]
키키12
2021-11-25
523
234466
용평 내일오픈! 주간만?
[5]
케빈헉
2021-11-25
702
쓰기...
목록
첫 페이지
1283
1284
1285
1286
1287
1288
1289
1290
1291
1292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Contributors
Tag List
언뜻 GS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