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 늦게 가서 자고,내일 발급 받으려 하는데.

작년에 발급대기만 1시간이 넘었던 기억이..

웰팍은 오픈은 안해도 미리 발급해서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엮인글 :

호요보더

2021.11.26 15:57:56
*.209.31.170

그렇게 많지는 않았죠

주니하니재니아빠

2021.11.26 16:10:16
*.38.86.193

그런가요? 미등록은 한명당 등록하는데 5-10분정도 걸리는것 같더라고요. 올해는 손바닥만 하니까, 빠르게 끝나길 빌어요

하슬라강릉

2021.11.26 19:12:52
*.101.195.231

우편수령신분들은 카드와 지정맥 등록5초도안걸립니다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17
234531 용평 핑크 vs 대명 반라드 [8] guraking 2021-11-26 669
234530 용평가면 자녀시즌권발급받을수있나요?? [2] 제우스지박령 2021-11-26 650
234529 곤지암은 야간권 발매 계획 없을까요? [9] 아빠스키초보 2021-11-26 720
234528 트라이던트 보아 자가수리 file [5] 라스베가 2021-11-26 757
234527 비발디파크 왁싱추천 해주세요. [14] modelist 2021-11-26 1073
234526 하이원 객실쿠폰 문자 받으신 분 계신가요 [1] 낙엽으로하... 2021-11-26 460
234525 데카트론 보드복 어떤가요~? [2] 김띵기 2021-11-26 825
» 금일 용평 시즌권 발급 사람 많았나요? [3] 주니하니재... 2021-11-26 656
234523 보드 추천 (라이딩) [2] 커먼요 2021-11-26 581
234522 용평 다녀오신분 계신가요? [3] bsrabbit* 2021-11-26 820
234521 용평 개장빵 가신분들 입구에서 체온측정하나요? [2] 귤귤_818757 2021-11-26 792
234520 X3 셔틀버스 예약하는곳 아직 오픈안한것 맞죠? file [2] 태평양징징이 2021-11-26 545
234519 현시점... 시즌권 환불... [4] 보드지콩 2021-11-26 777
234518 용평 개장빵 리프트 할인 [6] 했쨩 2021-11-26 783
234517 무주리조트 숙소 문의 [2] 이승주_936234 2021-11-26 508
234516 sp 마운틴 하이백 질문 [4] 조낭 2021-11-26 482
234515 일요일 대명 사람 많겠죠 [2] sekoseko 2021-11-26 477
234514 지산리조트에 보드 왁싱.엣징 가능 한 곳 [3] 시후 2021-11-26 1023
234513 바인딩 문의 file [3] 쇼보더 2021-11-26 503
234512 강촌 내일 오픈인가요? 비용은 얼마인가요??? [3] Priscila 2021-11-26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