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이원이나 휘팍 갈려고하는데
숙박 이랑 렌탈샵 츄천좀 해주세요 ㅠㅠ 4년만에 가는거라 어딜가야될지 모르겟네요
엮인글 :

양지빌런

2021.11.27 17:18:23
*.204.68.253

하이원 가신다면.. 헝글 회원이신 탁숙희님께 문의하시면 됩니다.
근데 크리스마스는 경쟁이 치열할텐데.. 무운을 빕니다.

욜라빠른토끼

2021.11.27 17:58:08
*.101.194.83

은근 24일은 사람 없어요
25일 아점쯤?? 부터 사람 늘어나요
어딜 가시든 숙소는 지금 구하지 않으면 힘듭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92
234565 백신 미접종자 [3] 주팔주팔~ 2021-11-27 907
234564 K2 컨투어 235사이즈 좌측만 가지고 계시는분 있을까요 [2] 퉁퉁 2021-11-27 476
234563 열성형한 부츠 한 번 더 가능한지... [3] guraking 2021-11-27 566
234562 용평 레드 다음에 오픈할 슬롭이 어딜까요??? [2] 날부마 2021-11-27 674
234561 비발디 시즌락커 현장구매 잔여 있을까요? [4] gmansion 2021-11-27 675
» 크리스마스 스키장 숙박 및 렌탈샵 추천부탁드려요 [2] 잭ㅋ 2021-11-27 465
234559 웰리 스키어스 회원이신분들.. [1] 일상07 2021-11-27 587
234558 바인딩과 데크 사이에 멀 붙여야죠? [5] 라면먹고탈래요 2021-11-27 782
234557 용평 리프트권 구매해서 타시는분 계실까요 [3] 베어스로 2021-11-27 578
234556 데크 고민이 있습니다~ [6] 못난놈999 2021-11-27 819
234555 댓글이 있으면 수정이 안되나요? [3] 봉평맨 2021-11-27 921
234554 용평 리프트권 [2] 주팔주팔~ 2021-11-27 478
234553 데크 스펙표에 사이드컷 표기 보는법 궁금합니다 [3] 1일2보딩 2021-11-27 580
234552 노빌레 n8 ti 162 168 [3] 버스커버스커 2021-11-27 568
234551 웰리힐리 폐장일?언제쯤일까여? [4] 호호파파 2021-11-27 535
234550 요즘 보드복 상의안에는 보통 무엇을 입으시나요? [10] 네꼬_881841 2021-11-27 877
234549 베어스타운 시즌권 구입은 어디서 하나요? [4] 나이키쪼 2021-11-27 568
234548 바지 하단을 부츠안에 넣으면 이점? [8] guycool 2021-11-27 864
234547 X3 시즌권 검수요청?.. [3] 깜짝기습공격 2021-11-27 700
234546 비발디파크 시즌권 발급 [4] 알리V 2021-11-27 4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