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제서야 너비스턴 연습하고 있는 제게 스키장 한 번 구경 안 해본 제 친구와 친구여친이 보드 좀 가르쳐 달라구 그래서ㅡ.ㅡ;;

 

가서 낙엽만 가르쳐주고 오면 성공하는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ㅋㅋ 

 

가격과 한산함이라면 강촌이 승이고.. 슬로프로 따지면 곤지암 승?? 어디가 나을까요?? 오늘 눈도 적당히 쌓였겠다.. 사람은 많을까요?ㅠㅠ

엮인글 :

스닉 

2010.12.28 15:54:15
*.15.154.29

곤지암 추천.. 오늘은 곤지암도 사람 별로 없을거고 설질은 두곳 모두 비슷할거구~ 슬롭 넓이 및 경사도가 곤지암이 강습해주기

좋은거 같네요~

willace

2010.12.28 16:15:37
*.167.223.15

감사합니다^^

Jay Kay

2010.12.28 16:52:01
*.165.210.42

"가격과 한산함이라면 강촌이 승이고.. 슬로프로 따지면 곤지암 승?? "

거기에 곤지암은 서울에서 가신다면 시간까지...

근데 강습만 하기에 곤지암은 너무 비싼거 같아요....ㅠㅠ

willace

2010.12.28 17:10:32
*.167.223.15

아... 저도 조금 그 생각은 하고 있었거든요ㅠㅠ

소효

2010.12.28 18:12:55
*.152.144.41

강촌 초보가 연습하기 좋아요~^^*

willace

2010.12.28 18:45:22
*.167.223.15

강촌가야겠네요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03
11010 디렉 vs 트윈 어떤걸 더 선호 하세요?? [4] 믹스♬ 2010-12-28 764
11009 힐턴 시 데크 떨림에 대한 질문입니다. [8] 출발드론팀 2010-12-28 1051
11008 보드 배움에 순서... [5] 까칠한 호야! 2010-12-28 840
11007 보드 장갑안에 낄 수 있는 장갑과 좋은 마스크 추천 부탁드려요^^ [5] 손이 시러워 2010-12-28 718
11006 고수님들 질문좀 할게요. 두레 2010-12-28 523
11005 휘팍 시즌권 양도에 관한 질문드려요 ^^ (+버스 못타는 시즌권도 있나요?) [4] 시즌권양도 2010-12-28 586
11004 데크사이즈 질문좀할께요^^ [1] 김칸초 2010-12-28 657
11003 dc데크 질문이요~~ 김보곤 2010-12-28 632
11002 대구에 보드복 렌탈해주는 곳이 있나요? [1] 참참 2010-12-28 1007
11001 0809 산체스 vs 0910 칩트릭 [2] 연삼천 2010-12-28 673
11000 라이딩 데크 추천부탁해요^^ [1] 일리어스 2010-12-28 564
10999 성우 도로상황 아시는분여~~~ [3] 필승이~* 2010-12-28 869
10998 보드 청바지 XXL파는 사이트 있는데 없나요? 현대성우주... 2010-12-28 474
10997 현대성우리조트 근처 놀거리 [8] 코옹왕공솽 2010-12-28 1397
10996 데크 길이 질문~ [2] 휘릿 2010-12-28 479
10995 보드복 씨리얼 문의요 [3] 정준사마 2010-12-28 1056
10994 질문이 많아요^^; [5] 반야하루 2010-12-28 651
10993 크로우바와 샌드박스 조합.. 마제스터_97... 2010-12-28 619
» 오늘 야간or심야 강촌 아니면 곤지암.. 어디가 나을까요?? [6] willace 2010-12-28 596
10991 비발디 도로사정 어떻나요????? [1] 윤보드 2010-12-28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