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버튼 완피스 보드복을 저번시즌내내 입고 또 이번시즌내내 입으려니질려서,,,,,,,,,,,,,,

 

 

입다보니  완피스 보드복이 굉장히 편하더라구요. 코디 신경안써도 돼고~~~

 

 

글서 또 완피스 보드복 찾다보니 씨리얼보드복이 보이더라구요.

 

 

근데 브랜드가 생소해서... 여러분의 의견을 물어보려고 합니당. 씨리얼보드복 괜찮은 건지요 ??

 

 

브랜드 네임 너무 디테일하게 나와서 문제되면 삭제하겠습니다.

엮인글 :

날고싶은 병아리

2010.12.28 16:16:47
*.202.49.178

씨리얼 이뻐요 저\ 씨리얼 잇어요 ..

여자사람이라면 씨리얼 갖고있어야지요 ?ㅋㅋㅋ

찌나

2010.12.28 16:16:59
*.208.195.144

올해 씨리얼 보드복 입고있는데 괜찮은걸요~~
뭐.. 가격대는 롬*랑 비슷한듯.....

씨리얼 원피스 지금 걸*몰 에서 저렴하게 팔고 있던걸요~

정준사마

2010.12.29 07:05:58
*.252.170.15

네 저 여자사람이구요.... 일단 핏이 이쁘더라구요. 작년시즌 구름무늬 버튼 완피스를 갖고 있는 저는 때땀과  초딩핏에 질릴때가 됐거든요 ㅠㅠ 댓글 감사드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31
11008 보드 배움에 순서... [5] 까칠한 호야! 2010-12-28 840
11007 보드 장갑안에 낄 수 있는 장갑과 좋은 마스크 추천 부탁드려요^^ [5] 손이 시러워 2010-12-28 718
11006 고수님들 질문좀 할게요. 두레 2010-12-28 522
11005 휘팍 시즌권 양도에 관한 질문드려요 ^^ (+버스 못타는 시즌권도 있나요?) [4] 시즌권양도 2010-12-28 586
11004 데크사이즈 질문좀할께요^^ [1] 김칸초 2010-12-28 657
11003 dc데크 질문이요~~ 김보곤 2010-12-28 632
11002 대구에 보드복 렌탈해주는 곳이 있나요? [1] 참참 2010-12-28 1007
11001 0809 산체스 vs 0910 칩트릭 [2] 연삼천 2010-12-28 673
11000 라이딩 데크 추천부탁해요^^ [1] 일리어스 2010-12-28 564
10999 성우 도로상황 아시는분여~~~ [3] 필승이~* 2010-12-28 869
10998 보드 청바지 XXL파는 사이트 있는데 없나요? 현대성우주... 2010-12-28 474
10997 현대성우리조트 근처 놀거리 [8] 코옹왕공솽 2010-12-28 1397
10996 데크 길이 질문~ [2] 휘릿 2010-12-28 479
» 보드복 씨리얼 문의요 [3] 정준사마 2010-12-28 1056
10994 질문이 많아요^^; [5] 반야하루 2010-12-28 651
10993 크로우바와 샌드박스 조합.. 마제스터_97... 2010-12-28 619
10992 오늘 야간or심야 강촌 아니면 곤지암.. 어디가 나을까요?? [6] willace 2010-12-28 596
10991 비발디 도로사정 어떻나요????? [1] 윤보드 2010-12-28 815
10990 데크 길이, 살로몬 스페셜2 질문드립니다 많은 조언부탁드립니다 [9] 다오 2010-12-28 725
10989 오크밸리 도로상황 좀 알려주세요~~ 놀자_1008216 2010-12-28 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