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야간출격하려합니당.. 알려주셈여

엮인글 :

개바끄_륶

2010.12.28 16:24:40
*.86.49.83

성우리조트 입구까지 양호합니다...눈다 녹았구요..

영동고속도로는 물기도 마른 상태입니다..^^

 

만약 녹은 눈이 언다면 빙판 예상되지만 현재 상태는 좋습니다^^

개바끄_륶

2010.12.28 16:26:45
*.86.49.83

참고로 오늘 성우 설질 전체적으로 완전 굿입니다^^

야간 들어오시는 분들 기대하셔도 좋을 듯^^

 

근데....데크 진짜 안나갑니다 자연설로 인해...ㅡㅜ 왁싱 필수요^^

벨제바브

2010.12.28 23:18:11
*.197.212.179

아 근데 차라리 자연설로 뒤덮여 있었으면 좋겠어요...

한 4시쯤되서는 얼음이 드러나면서 한번 꽈당 넘어졌는데 엉덩이 멍들었네요 (ㅡ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62
11012 양지 가는 도로상황 어떤가요? [5] 오블리♥ 2010-12-28 899
11011 라이딩용 데크 추천 좀 부탁 드려요 [4] 낙엽이진리 2010-12-28 787
11010 디렉 vs 트윈 어떤걸 더 선호 하세요?? [4] 믹스♬ 2010-12-28 767
11009 힐턴 시 데크 떨림에 대한 질문입니다. [8] 출발드론팀 2010-12-28 1051
11008 보드 배움에 순서... [5] 까칠한 호야! 2010-12-28 840
11007 보드 장갑안에 낄 수 있는 장갑과 좋은 마스크 추천 부탁드려요^^ [5] 손이 시러워 2010-12-28 718
11006 고수님들 질문좀 할게요. 두레 2010-12-28 523
11005 휘팍 시즌권 양도에 관한 질문드려요 ^^ (+버스 못타는 시즌권도 있나요?) [4] 시즌권양도 2010-12-28 586
11004 데크사이즈 질문좀할께요^^ [1] 김칸초 2010-12-28 658
11003 dc데크 질문이요~~ 김보곤 2010-12-28 632
11002 대구에 보드복 렌탈해주는 곳이 있나요? [1] 참참 2010-12-28 1007
11001 0809 산체스 vs 0910 칩트릭 [2] 연삼천 2010-12-28 673
11000 라이딩 데크 추천부탁해요^^ [1] 일리어스 2010-12-28 564
» 성우 도로상황 아시는분여~~~ [3] 필승이~* 2010-12-28 870
10998 보드 청바지 XXL파는 사이트 있는데 없나요? 현대성우주... 2010-12-28 474
10997 현대성우리조트 근처 놀거리 [8] 코옹왕공솽 2010-12-28 1397
10996 데크 길이 질문~ [2] 휘릿 2010-12-28 479
10995 보드복 씨리얼 문의요 [3] 정준사마 2010-12-28 1056
10994 질문이 많아요^^; [5] 반야하루 2010-12-28 651
10993 크로우바와 샌드박스 조합.. 마제스터_97... 2010-12-28 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