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여러 고수님들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0809 산체스 vs 0910 칩트릭

 

궁금해요~ㅎㅎ

엮인글 :

믹스♬

2010.12.28 16:15:09
*.53.126.52

0708 산체스 추천요^^

 

0809 부터는 비슷비슷 합니다.

그래픽은 칩트릭 좋아요^^ 탄성은 둘다 비슷 했습니다.

 

뭉치 

2010.12.29 08:25:58
*.241.147.32

저의 경우에는 칩트릭이요.. 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35
11013 이 마크 어느 브랜든지 아시는분? file [3] 궁금 2010-12-28 617
11012 양지 가는 도로상황 어떤가요? [5] 오블리♥ 2010-12-28 899
11011 라이딩용 데크 추천 좀 부탁 드려요 [4] 낙엽이진리 2010-12-28 787
11010 디렉 vs 트윈 어떤걸 더 선호 하세요?? [4] 믹스♬ 2010-12-28 768
11009 힐턴 시 데크 떨림에 대한 질문입니다. [8] 출발드론팀 2010-12-28 1051
11008 보드 배움에 순서... [5] 까칠한 호야! 2010-12-28 840
11007 보드 장갑안에 낄 수 있는 장갑과 좋은 마스크 추천 부탁드려요^^ [5] 손이 시러워 2010-12-28 718
11006 고수님들 질문좀 할게요. 두레 2010-12-28 526
11005 휘팍 시즌권 양도에 관한 질문드려요 ^^ (+버스 못타는 시즌권도 있나요?) [4] 시즌권양도 2010-12-28 586
11004 데크사이즈 질문좀할께요^^ [1] 김칸초 2010-12-28 658
11003 dc데크 질문이요~~ 김보곤 2010-12-28 632
11002 대구에 보드복 렌탈해주는 곳이 있나요? [1] 참참 2010-12-28 1009
» 0809 산체스 vs 0910 칩트릭 [2] 연삼천 2010-12-28 673
11000 라이딩 데크 추천부탁해요^^ [1] 일리어스 2010-12-28 564
10999 성우 도로상황 아시는분여~~~ [3] 필승이~* 2010-12-28 870
10998 보드 청바지 XXL파는 사이트 있는데 없나요? 현대성우주... 2010-12-28 475
10997 현대성우리조트 근처 놀거리 [8] 코옹왕공솽 2010-12-28 1397
10996 데크 길이 질문~ [2] 휘릿 2010-12-28 479
10995 보드복 씨리얼 문의요 [3] 정준사마 2010-12-28 1056
10994 질문이 많아요^^; [5] 반야하루 2010-12-28 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