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2235 |
| 11013 |
이 마크 어느 브랜든지 아시는분?
[3]
|
궁금 |
2010-12-28 |
617 |
| 11012 |
양지 가는 도로상황 어떤가요?
[5]
|
오블리♥ |
2010-12-28 |
899 |
| 11011 |
라이딩용 데크 추천 좀 부탁 드려요
[4]
|
낙엽이진리 |
2010-12-28 |
787 |
| 11010 |
디렉 vs 트윈 어떤걸 더 선호 하세요??
[4]
|
믹스♬ |
2010-12-28 |
768 |
| 11009 |
힐턴 시 데크 떨림에 대한 질문입니다.
[8]
|
출발드론팀 |
2010-12-28 |
1051 |
| 11008 |
보드 배움에 순서...
[5]
|
까칠한 호야! |
2010-12-28 |
840 |
| 11007 |
보드 장갑안에 낄 수 있는 장갑과 좋은 마스크 추천 부탁드려요^^
[5]
|
손이 시러워 |
2010-12-28 |
718 |
| 11006 |
고수님들 질문좀 할게요.
|
두레 |
2010-12-28 |
526 |
| 11005 |
휘팍 시즌권 양도에 관한 질문드려요 ^^ (+버스 못타는 시즌권도 있나요?)
[4]
|
시즌권양도 |
2010-12-28 |
586 |
| 11004 |
데크사이즈 질문좀할께요^^
[1]
|
김칸초 |
2010-12-28 |
658 |
| 11003 |
dc데크 질문이요~~
|
김보곤 |
2010-12-28 |
632 |
| 11002 |
대구에 보드복 렌탈해주는 곳이 있나요?
[1]
|
참참 |
2010-12-28 |
1009 |
| » |
0809 산체스 vs 0910 칩트릭
[2]
|
연삼천 |
2010-12-28 |
673 |
| 11000 |
라이딩 데크 추천부탁해요^^
[1]
|
일리어스 |
2010-12-28 |
564 |
| 10999 |
성우 도로상황 아시는분여~~~
[3]
|
필승이~* |
2010-12-28 |
870 |
| 10998 |
보드 청바지 XXL파는 사이트 있는데 없나요?
|
현대성우주... |
2010-12-28 |
475 |
| 10997 |
현대성우리조트 근처 놀거리
[8]
|
코옹왕공솽 |
2010-12-28 |
1397 |
| 10996 |
데크 길이 질문~
[2]
|
휘릿 |
2010-12-28 |
479 |
| 10995 |
보드복 씨리얼 문의요
[3]
|
정준사마 |
2010-12-28 |
1056 |
| 10994 |
질문이 많아요^^;
[5]
|
반야하루 |
2010-12-28 |
651 |
0708 산체스 추천요^^
0809 부터는 비슷비슷 합니다.
그래픽은 칩트릭 좋아요^^ 탄성은 둘다 비슷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