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 가신분중에 사전에 시즌권 우편으로 수령했으면

 

별도로 데스크에서 등록없이 바로 사용 가능한가요?

 

 

엮인글 :

파하사

2021.12.03 16:07:06
*.54.127.14

바로 사용 가능했습니다..

날아라가스~!!

2021.12.03 16:16:23
*.62.202.193

걍 들어갔습니다.

천방지축훈이

2021.12.03 16:18:20
*.90.150.228

답변 감사합니다! 용평만 등록해야되나 보네요.

휘용하만셍

2021.12.03 16:28:01
*.44.249.81

휘팍만 없구, 용평 하이원은 등록필요해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67
234823 휘팍 에어매트 감놔라배놔라 2021-12-03 384
234822 X3 스키장간 셔틀버스 [1] 코롤로로 2021-12-03 450
234821 헝글같은 스키 커뮤니티도 있나요? [6] 보드잘못타요 2021-12-03 566
234820 휘팍 정설시간 있나요?? [2] 바삭2 2021-12-03 583
234819 비발디 P평일권 [1] 카빙숙희 2021-12-03 491
234818 휘팍 시즌권데스크운영 [1] lala9 2021-12-03 222
234817 휘팍 <-> 용평 리조트간 버스 예약 어디서 하는지 아시는분? [1] 바삭2 2021-12-03 167
234816 헤머덱 라이딩용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5] 헝글이_793569 2021-12-03 669
234815 휘팍 개장할인?? [6] 무지는단무지 2021-12-03 534
234814 하이원 리프트 할인있나요?? [5] lilwayne 2021-12-03 584
234813 시막 상판 이니셜 벗겨짐 [7] 패왕색카빙 2021-12-03 478
234812 휘팍-용평셔틀 [1] 시혀니야 2021-12-03 496
» 휘닉스파크 3X시즌권 질문 [4] 천방지축훈이 2021-12-03 465
234810 하이원 리프트권 질문드립니다 [1] 방울 2021-12-03 476
234809 보드 탈때 발목이 아픈데 신발사이즈가 작아서 그런가요? [7] 개적이 2021-12-03 703
234808 x3로 오늘 휘팍 개장빵 가신분들 질문이요! [4] 찌얌 2021-12-03 522
234807 부츠 수명은어느정도일까요? [8] 웻쟁이보더 2021-12-03 665
234806 휘팍 스키하우스 뷔페 어떤가요? [5] 블루블루00 2021-12-03 759
234805 곤지암 시즌권(또는 시간권) 2차판매 유무... MH314 2021-12-03 458
234804 지금 보드복 안에 뭐 입으시나요? [8] ㅇㅅ 2021-12-03 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