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당일로 보드 타러 다녀오려고 하는데.. 

보드복 미리 빌려서 입고 다녀오는게 좋을거 같아서... 


대구에서 보드복 렌탈할 만한 곳이 있나요???

엮인글 :

paranpy

2011.11.07 19:07:18
*.150.192.139

렌탈은 아니구요 렌탈은 좀그러니까,,,차라리 구매를 하세요 구매하실곳 추천해드릴께요

 

대구 엑스스노우지점 추천합니다  (www.exsnow.co.kr)
위치는영남대학병원정문앞에 있구요
연락처는 053-621-1864번입니다
취급하는 브랜드는 국내유통되는 대부분의 스노우보드복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버튼보드복,볼컴보드복,펠리체보드복,슈가포인트보드복,욥스보드복,에어워크보드복,인스펙션보드복,스키복
오클리고글,일렉트릭고글,레이지비(lazybee),헬멧,보드장갑 비니 등등,,,많은 것들이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가격도이월보드복은  20만원초반이면 셋트가능하구요(보드복이월상품 20만원정도)
신상도30만원이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세일도 하고있구요 /사은품도 비니/버프/보드장갑도 준다고 하네요
시간나실때 한번 찾아가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07
11006 고수님들 질문좀 할게요. 두레 2010-12-28 522
11005 휘팍 시즌권 양도에 관한 질문드려요 ^^ (+버스 못타는 시즌권도 있나요?) [4] 시즌권양도 2010-12-28 586
11004 데크사이즈 질문좀할께요^^ [1] 김칸초 2010-12-28 657
11003 dc데크 질문이요~~ 김보곤 2010-12-28 632
» 대구에 보드복 렌탈해주는 곳이 있나요? [1] 참참 2010-12-28 1007
11001 0809 산체스 vs 0910 칩트릭 [2] 연삼천 2010-12-28 673
11000 라이딩 데크 추천부탁해요^^ [1] 일리어스 2010-12-28 564
10999 성우 도로상황 아시는분여~~~ [3] 필승이~* 2010-12-28 869
10998 보드 청바지 XXL파는 사이트 있는데 없나요? 현대성우주... 2010-12-28 474
10997 현대성우리조트 근처 놀거리 [8] 코옹왕공솽 2010-12-28 1397
10996 데크 길이 질문~ [2] 휘릿 2010-12-28 479
10995 보드복 씨리얼 문의요 [3] 정준사마 2010-12-28 1056
10994 질문이 많아요^^; [5] 반야하루 2010-12-28 651
10993 크로우바와 샌드박스 조합.. 마제스터_97... 2010-12-28 619
10992 오늘 야간or심야 강촌 아니면 곤지암.. 어디가 나을까요?? [6] willace 2010-12-28 596
10991 비발디 도로사정 어떻나요????? [1] 윤보드 2010-12-28 815
10990 데크 길이, 살로몬 스페셜2 질문드립니다 많은 조언부탁드립니다 [9] 다오 2010-12-28 725
10989 오크밸리 도로상황 좀 알려주세요~~ 놀자_1008216 2010-12-28 531
10988 머리에 다는 촬영용 카메라가 뭔가요? [2] 惡夢 2010-12-28 1701
10987 새내기 보더의 장비 궁합 [9] JoeyPark 2010-12-28 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