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시즌 전만 해도 열의에 불타올라 처음으로 시즌권을 샀는데,

막상 시즌 시작되니까 도저히 혼자 스키장 다닐 엄두가 나질 않아 시즌권 양도 하려구요.

 

싱글권 시즌권 양도가격선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네요.

백 번을 갔건 한번도 가지 않았건 사용 횟수와는 상관없는거죠?

 

그리고 장터 글에 보면 셔틀버스 안되는 시즌권이라는게 있나보던데, 그건 뭔가요?

시즌권자들은 셔틀 다 탈수 있는거 아닌가요?

 

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

엮인글 :

불꽃싸닥션

2010.12.28 16:14:03
*.138.40.124

일단 심백권은 버스 안되요

요양보드

2010.12.28 17:34:33
*.138.79.20

정식 시즌권중에서도

 

콘도회원 시즌권은 셔틀버스 무료 아닙니다~

 

그 시즌권을 양도하거나 구매하신다면 셔틀이용못하시겠죠

만년대리.K

2010.12.28 19:38:45
*.168.136.190

콘도회원 시즌권은 양도도 불가능 합니다..^^;;

 

 

대신 다른 혜택이 많아서 좋네요..

리틀 피플

2010.12.29 01:47:44
*.137.174.109

경품으로 나온 시즌권도 양도 불가로 알고 있습니다.

버스도 물론 X.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74
» 휘팍 시즌권 양도에 관한 질문드려요 ^^ (+버스 못타는 시즌권도 있나요?) [4] 시즌권양도 2010-12-28 586
11004 데크사이즈 질문좀할께요^^ [1] 김칸초 2010-12-28 657
11003 dc데크 질문이요~~ 김보곤 2010-12-28 632
11002 대구에 보드복 렌탈해주는 곳이 있나요? [1] 참참 2010-12-28 1006
11001 0809 산체스 vs 0910 칩트릭 [2] 연삼천 2010-12-28 673
11000 라이딩 데크 추천부탁해요^^ [1] 일리어스 2010-12-28 564
10999 성우 도로상황 아시는분여~~~ [3] 필승이~* 2010-12-28 869
10998 보드 청바지 XXL파는 사이트 있는데 없나요? 현대성우주... 2010-12-28 471
10997 현대성우리조트 근처 놀거리 [8] 코옹왕공솽 2010-12-28 1397
10996 데크 길이 질문~ [2] 휘릿 2010-12-28 479
10995 보드복 씨리얼 문의요 [3] 정준사마 2010-12-28 1056
10994 질문이 많아요^^; [5] 반야하루 2010-12-28 651
10993 크로우바와 샌드박스 조합.. 마제스터_97... 2010-12-28 619
10992 오늘 야간or심야 강촌 아니면 곤지암.. 어디가 나을까요?? [6] willace 2010-12-28 596
10991 비발디 도로사정 어떻나요????? [1] 윤보드 2010-12-28 815
10990 데크 길이, 살로몬 스페셜2 질문드립니다 많은 조언부탁드립니다 [9] 다오 2010-12-28 725
10989 오크밸리 도로상황 좀 알려주세요~~ 놀자_1008216 2010-12-28 530
10988 머리에 다는 촬영용 카메라가 뭔가요? [2] 惡夢 2010-12-28 1700
10987 새내기 보더의 장비 궁합 [9] JoeyPark 2010-12-28 607
10986 지산 도로 상황 알려주세요~ beck2k 2010-12-28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