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요새 손 끝이 시러워서 장갑안에 속 장갑을 끼려고 합니다. 속 장갑은 어떤 것을 보통 끼는지 추천 부탁드려요.

 

그리고 디자인 예쁘고 따뜻한 좋은 마스크 추천 부탁드려요~~

엮인글 :

날고싶은 병아리

2010.12.28 16:15:21
*.202.49.178

요술장갑추천요

마스크는 번꺼 따뜻하더하구요

똥묻은팬티

2010.12.28 16:17:22
*.127.101.200

저도 요술장갑사용중인대 좋아요^^  (단점은 찍찍이열고닫을때 실밥이 좀잘나가요) ㅋㅋ

Jay Kay

2010.12.28 16:48:04
*.165.210.42

만약 파이프장갑을 쓰시는데 여유가 좀 안되시면 행사용 하얀 면장갑요....

하지만 보온력도 요술장갑만 못하고 때가 많이 타죠...

알럽베베~♥

2010.12.28 18:17:49
*.187.115.71

장갑은 주유소에서 나눠주던 길거리 천원짜리 장갑.

마스크는 약국표 마스크 짱입돠~

순규하앍~♡

2010.12.28 19:09:25
*.180.112.194

요술장갑;; 그거슨 진리;

 

요즘 좋은건 앞에 실리콘 처리 되어서 잘 안미끄러지게 나온것도 있더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59
11011 라이딩용 데크 추천 좀 부탁 드려요 [4] 낙엽이진리 2010-12-28 786
11010 디렉 vs 트윈 어떤걸 더 선호 하세요?? [4] 믹스♬ 2010-12-28 765
11009 힐턴 시 데크 떨림에 대한 질문입니다. [8] 출발드론팀 2010-12-28 1051
11008 보드 배움에 순서... [5] 까칠한 호야! 2010-12-28 840
» 보드 장갑안에 낄 수 있는 장갑과 좋은 마스크 추천 부탁드려요^^ [5] 손이 시러워 2010-12-28 718
11006 고수님들 질문좀 할게요. 두레 2010-12-28 523
11005 휘팍 시즌권 양도에 관한 질문드려요 ^^ (+버스 못타는 시즌권도 있나요?) [4] 시즌권양도 2010-12-28 586
11004 데크사이즈 질문좀할께요^^ [1] 김칸초 2010-12-28 658
11003 dc데크 질문이요~~ 김보곤 2010-12-28 632
11002 대구에 보드복 렌탈해주는 곳이 있나요? [1] 참참 2010-12-28 1007
11001 0809 산체스 vs 0910 칩트릭 [2] 연삼천 2010-12-28 673
11000 라이딩 데크 추천부탁해요^^ [1] 일리어스 2010-12-28 564
10999 성우 도로상황 아시는분여~~~ [3] 필승이~* 2010-12-28 870
10998 보드 청바지 XXL파는 사이트 있는데 없나요? 현대성우주... 2010-12-28 474
10997 현대성우리조트 근처 놀거리 [8] 코옹왕공솽 2010-12-28 1397
10996 데크 길이 질문~ [2] 휘릿 2010-12-28 479
10995 보드복 씨리얼 문의요 [3] 정준사마 2010-12-28 1056
10994 질문이 많아요^^; [5] 반야하루 2010-12-28 651
10993 크로우바와 샌드박스 조합.. 마제스터_97... 2010-12-28 619
10992 오늘 야간or심야 강촌 아니면 곤지암.. 어디가 나을까요?? [6] willace 2010-12-28 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