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디렉으로 오래동안 타와서 그런지 트윈 매력을 잘 모르겠습니다.

스펙으로 봐서 너무너무 탐나고 반했는데..

 

트윈 매력이라면 뭐가 있을까요??

 

라이딩 하기엔 디렉이 좋은거 같은데.. 단단해서 일까요??

 

엮인글 :

셜록홈준

2010.12.28 16:30:22
*.129.124.206

일단 전 디렉2년타다 트윈첨타보는데요.

 

디렉이 라이딩이 더 좋긴 합니다.

 

단단해서라기보다 노즈를 더 길게놓으니까 어쩌구 해서 좋은것같아요 :)

 

트윈의 장점은 좀.. 자유롭습니다 -_-;

 

말이 참 추상적이네요 ㅎㅎ

 

일반적으로 라이딩좀 파는분들이 디렉(트윈) 가시고

 

트릭이나 프리하게 타시는분들이 트윈으로가시죠.

무주막보더

2010.12.28 17:12:21
*.232.208.247

안정적인 라이딩에 간간이 트릭하고 싶을땐 디렉셔널 트윈타구요.

 

라이딩보단 그냥 트릭이나 하고, 자유롭게 타고 싶을 땐 트윈타용

습설이조아

2010.12.28 18:19:04
*.233.198.52

확실히 디렉이 라이딩시 감도좋고 타기에 좋습니다...토우엣지 박히는 느낌이 다르달까...

 

트윈도 쓰고있는데도 크게 좋은지 사실 잘 모르겠네요....실력이 좋지를 못해서 그트를 많이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180 정도만 하는데....디렉이나 트윈이나 라이딩 빼고는 제 기준에선 똑같네요.

뭉치 

2010.12.29 08:25:16
*.241.147.32

라이딩엔 디렉이 좋죠.. 전 트윈을 선호한다기보다 맘에 드는 모델이 트윈일경우가 있어서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09
11011 라이딩용 데크 추천 좀 부탁 드려요 [4] 낙엽이진리 2010-12-28 786
» 디렉 vs 트윈 어떤걸 더 선호 하세요?? [4] 믹스♬ 2010-12-28 765
11009 힐턴 시 데크 떨림에 대한 질문입니다. [8] 출발드론팀 2010-12-28 1051
11008 보드 배움에 순서... [5] 까칠한 호야! 2010-12-28 840
11007 보드 장갑안에 낄 수 있는 장갑과 좋은 마스크 추천 부탁드려요^^ [5] 손이 시러워 2010-12-28 718
11006 고수님들 질문좀 할게요. 두레 2010-12-28 523
11005 휘팍 시즌권 양도에 관한 질문드려요 ^^ (+버스 못타는 시즌권도 있나요?) [4] 시즌권양도 2010-12-28 586
11004 데크사이즈 질문좀할께요^^ [1] 김칸초 2010-12-28 658
11003 dc데크 질문이요~~ 김보곤 2010-12-28 632
11002 대구에 보드복 렌탈해주는 곳이 있나요? [1] 참참 2010-12-28 1007
11001 0809 산체스 vs 0910 칩트릭 [2] 연삼천 2010-12-28 673
11000 라이딩 데크 추천부탁해요^^ [1] 일리어스 2010-12-28 564
10999 성우 도로상황 아시는분여~~~ [3] 필승이~* 2010-12-28 870
10998 보드 청바지 XXL파는 사이트 있는데 없나요? 현대성우주... 2010-12-28 474
10997 현대성우리조트 근처 놀거리 [8] 코옹왕공솽 2010-12-28 1397
10996 데크 길이 질문~ [2] 휘릿 2010-12-28 479
10995 보드복 씨리얼 문의요 [3] 정준사마 2010-12-28 1056
10994 질문이 많아요^^; [5] 반야하루 2010-12-28 651
10993 크로우바와 샌드박스 조합.. 마제스터_97... 2010-12-28 619
10992 오늘 야간or심야 강촌 아니면 곤지암.. 어디가 나을까요?? [6] willace 2010-12-28 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