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직 6번정도 밖에 안타서

 

부츠랑 바인딩은   칼리버랑 말라뮤트로 구입했고요

 

라이딩으로 초보가 탈만한 괜찮은것 좀 부탁 드려요

 

165 55 발 245에요 부탁 드려요

엮인글 :

셜록홈준

2010.12.28 16:24:24
*.129.124.206

아직 6번이시면 어느보드를 타도 비슷하게 느껴지시겟지만

 

바인딩 부츠를 워낙 질러놓으신 탓에

 

스페셜 2 / 앤썸 / 넵섬 타이탄 / 나이트로 판테라 or 수프라 (구하실수있다면 ) / 로프트 등을 추천드리고싶네요 -_-;

 

버튼은 제가 안티라 -.-

낙엽이진리

2010.12.28 16:54:13
*.194.146.50

위에 데크는 너무 길지 않나요? 전 좀 짧을걸 타야 될듯해요 아직 초보라

내 닉넴 왜이래

2010.12.28 16:56:40
*.98.159.2

저는 셜록홈준님이 추천해주신 제품군 중에

 

스페셜 2 << 제가 타보고 싶은 데크

 

앤썸 << 제가 타는 데크

 

 

두개 추천 드려요^^

셜록홈준

2010.12.28 18:17:52
*.129.124.206

남자분이면 걍 150초반으로타보세요;

 

길다고생각되도 이겨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29
11014 성우 심철 후 셔틀타고 나오기 [5] 오롤로 2010-12-28 625
11013 이 마크 어느 브랜든지 아시는분? file [3] 궁금 2010-12-28 617
11012 양지 가는 도로상황 어떤가요? [5] 오블리♥ 2010-12-28 899
» 라이딩용 데크 추천 좀 부탁 드려요 [4] 낙엽이진리 2010-12-28 787
11010 디렉 vs 트윈 어떤걸 더 선호 하세요?? [4] 믹스♬ 2010-12-28 768
11009 힐턴 시 데크 떨림에 대한 질문입니다. [8] 출발드론팀 2010-12-28 1052
11008 보드 배움에 순서... [5] 까칠한 호야! 2010-12-28 840
11007 보드 장갑안에 낄 수 있는 장갑과 좋은 마스크 추천 부탁드려요^^ [5] 손이 시러워 2010-12-28 718
11006 고수님들 질문좀 할게요. 두레 2010-12-28 526
11005 휘팍 시즌권 양도에 관한 질문드려요 ^^ (+버스 못타는 시즌권도 있나요?) [4] 시즌권양도 2010-12-28 586
11004 데크사이즈 질문좀할께요^^ [1] 김칸초 2010-12-28 658
11003 dc데크 질문이요~~ 김보곤 2010-12-28 632
11002 대구에 보드복 렌탈해주는 곳이 있나요? [1] 참참 2010-12-28 1009
11001 0809 산체스 vs 0910 칩트릭 [2] 연삼천 2010-12-28 673
11000 라이딩 데크 추천부탁해요^^ [1] 일리어스 2010-12-28 564
10999 성우 도로상황 아시는분여~~~ [3] 필승이~* 2010-12-28 870
10998 보드 청바지 XXL파는 사이트 있는데 없나요? 현대성우주... 2010-12-28 475
10997 현대성우리조트 근처 놀거리 [8] 코옹왕공솽 2010-12-28 1397
10996 데크 길이 질문~ [2] 휘릿 2010-12-28 479
10995 보드복 씨리얼 문의요 [3] 정준사마 2010-12-28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