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이번에 전향헤머 바인딩을 구하는데요

플로우 nx2 gt 바인딩 종류에 하이브리드와 퓨전이 있더라고요

그렇다면 전향라이딩에 더 적합한 종류는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엮인글 :

GATSBY

2021.12.06 11:53:13
*.149.242.189

플로우 바인딩 특성상 하이백을 굵은 스텐레스 와이어로 지지해서

엄청 무거운 바인딩이지만 카빙할때 엄청 좋고, 특히 힐사이드 카빙할때

좋습니다.

퓨젼은 발등을 잘 잡아주고, 하이브리드는 토캡이 있어서 토우까지 잡아주는데.....

퓨젼이 좀더 편하고, 하이브리드는 좀더 면밀하죠.

 

유로파장인

2021.12.06 13:05:06
*.62.213.99

감사합니다 !

룰루랄라휘리리릭

2021.12.07 00:33:33
*.192.73.33

셋팅이 문제이긴 합니다. 부츠 두꺼운거 신고 하면 셋팅 엄청 힘들어요.. 바인딩 특성상 최대한 조여서 타야 한다는 개념때문에.. 하이백 뒤로 재껴놓고 부츠 두꺼운거 넣을려고하면 .. 잘안들어 가요.. 탈론 넣다가 중도 방출..

룰루랄라휘리리릭

2021.12.07 00:35:29
*.192.73.33

Nx2 쓸때 말라뮤트 넣었을땐 잘들어갔는데.. 탈론 부츠로 바꾸고 넣으니.. 그냥 앉아서 셋팅했습니다.. 그래서 스텝온으로 방향 바꿨는데.. 세상 편합니다. ㅋㅋㅋ가격이 좀 후지긴 해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89
» 플로우 nx2 gt 바인딩 질문 [4] 유로파장인 2021-12-06 511
234930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ㅜㅜ ( 올라운드 ) [9] 다이어트는... 2021-12-06 1162
234929 베어스는 언제 오픈할까요? [1] 날을세우고 2021-12-06 649
234928 대명 오늘 얼마인가요?/? [5] BLUEFIN 2021-12-06 545
234927 키 170~170초반대 분들 전향각 스탠스 어느정도로 셋팅하세요~? [9] 띠어리 2021-12-06 1094
234926 버튼바인딩 디스크 셋팅 알려주세용~ file [5] 덕프리 2021-12-06 806
234925 지산 [2] 머리가아파 2021-12-06 519
234924 신체 스펙에 비해 짧나 싶네요 [4] 쉐필드 2021-12-06 652
234923 휘팍 오늘 얼마에요?? [3] 욜라빠른토끼 2021-12-06 723
234922 스키장도 인원제한 있겠죠?? [12] 케빈가넷 2021-12-06 8878
234921 도넥 넵툰 트윈 데크사이즈 고민 [5] 엉덩이브레이크 2021-12-06 645
234920 바라클라바 [4] 수슈 2021-12-06 1048
234919 바인딩이 해졌는데 부분교체도 가능한가요?? file [4] 하늘부리 2021-12-05 665
234918 휘팍 시즌권 수령 [2] 보밍이 2021-12-05 453
234917 데페 타입알 연식 확인방법 [6] 나묘 2021-12-05 643
234916 1920 플럭스 xv 하이백 로테이션 질문 [1] 촐싹이 2021-12-05 588
234915 전향 카빙입문자(독학중ㅠㅠ) [9] yong2281 2021-12-05 925
234914 집에서 셀프왁싱후 왁스처리는어떻게하시나요? [29] 데롱 2021-12-05 1267
234913 데크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오가CT,요넥스 스무스,레브) [4] 대추열매 2021-12-05 727
234912 태백시 순대국밥 맛집이 어딘가요? [4] 고고나죠 2021-12-05 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