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푸른신성

2021.12.08 23:35:23
*.14.115.51

한국 사람들이 저 구멍 뚫린 하이백 싫어한다고 좀 더 딱딱한 포스 하이백 넣어주는 게 아랫모델이라고 합니다. 성능 차이는 있을꺼에요!

취향

2021.12.09 00:10:54
*.7.24.198

표기 플렉스는 동일하구요.
비틀어 본 사람 말로는 살짝 하드하다고도 하고..
감성플렉스인가 싶기도 하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16
235090 친절vs돈 [10] 엽기도련 2021-12-09 735
235089 지산 현재 [3] ㅡ,.ㅡ 2021-12-09 688
235088 비발디 토요일 야간,심야도 백만대명일까요?? ^^;; [9] 아빠곰_포비 2021-12-09 666
235087 웰리힐리 현장할인 [1] YNWA5 2021-12-09 470
235086 비발디 시즌권수령 장소!! [5] 투투툳 2021-12-09 674
235085 안녕하세요! 데크길이 질문드립니다!! 여자!! [4] 야자니 2021-12-09 592
235084 바인딩 각도 질문 [13] 버드와이저 2021-12-09 875
235083 부츠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5] 썬브리즈번 2021-12-09 492
235082 휘팍에 튜닝샵 [3] mossking 2021-12-09 532
235081 지산리조트 진입경로 질문이요... [10] 파네리스티 2021-12-09 472
235080 트라이던트 235 플럭스 XV 사이즈 [6] 꼬마여우 2021-12-09 926
235079 사람많을때 베이직카빙… [9] 쉐필드 2021-12-09 924
235078 트라이던트250사이즈 플럭스XF 바인딩 사이즈 XS & S 어떤게 나은가요 [7] 호평라이더 2021-12-09 469
235077 휘팍 원불 왁싱샵 [2] 해피가이 2021-12-09 600
235076 용평 셔틀 예약 싸이트 [2] 므쨍이썬 2021-12-09 500
235075 부츠 선택장애 도움이 필요합니다 [14] 으후닝 2021-12-09 567
235074 그트 질문입니다! [5] vainder 2021-12-09 673
235073 지산시즌권 [2] 보드타는조몽 2021-12-09 526
235072 Avel 엣징 질문드립니다..!! [2] 통제불가 2021-12-08 522
» 유니온 스트라타 하이백 file [2] 차르르 2021-12-08 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