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1150 |
| 235131 |
보드복 질문드려봅니다 !
[14]
|
acasia |
2021-12-10 |
762 |
| 235130 |
비팍은 파크있는 슬로프가 어디죠?
[6]
|
트윅스 |
2021-12-10 |
786 |
| 235129 |
버튼 데크 질문
[4]
|
요다할아버지 |
2021-12-10 |
569 |
| 235128 |
2122 오가사카 ct 예판 가격 혹시 알수 있을까요?
[4]
|
맥시마 |
2021-12-10 |
788 |
| 235127 |
요즘 비발디파크 콘도 체크인 할 때....
[2]
|
브레이크없... |
2021-12-10 |
388 |
| 235126 |
비발디파크 내일(토요일) 저녁타임(18시 무렵) 시즌권 수령시 사람 많을...
[6]
|
태현만세 |
2021-12-10 |
477 |
| 235125 |
12.12(일) 휘팍 용평 추가 슬롭 오픈 문의
[1]
|
무인이 |
2021-12-10 |
461 |
| 235124 |
전향각 센터링 잘 된걸까요?
[3]
|
두여이 |
2021-12-10 |
1347 |
| 235123 |
첫 고글 고민중입니다 ..!
[15]
|
acasia |
2021-12-10 |
978 |
| 235122 |
Xv 바인딩 사이즈 질문이요!
[7]
|
호다마두 |
2021-12-10 |
511 |
| » |
후락스 xf 각도 조절 이게 맞나요
[7]
|
용평케밥아... |
2021-12-10 |
463 |
| 235120 |
롬 앤썸 괜찮은 데크인가요?
[12]
|
몬스터킴 |
2021-12-09 |
1007 |
| 235119 |
용평셔틀 질문드립니다~
[2]
|
근마최선생 |
2021-12-09 |
544 |
| 235118 |
보드 센터 안맞을때 노즈 테일 어디로 하나요 ?
[18]
|
주화 |
2021-12-09 |
857 |
| 235117 |
플럭스xf 이거뭔가요?
[22]
|
궁동 |
2021-12-09 |
1941 |
| 235116 |
엣지체인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8]
|
리바인 |
2021-12-09 |
635 |
| 235115 |
보드복 사이즈 추천 부탁드립니다
[3]
|
보드초보773 |
2021-12-09 |
786 |
| 235114 |
전향각 카빙에 대한 질문입니다.
[4]
|
월드콘좋아 |
2021-12-09 |
920 |
| 235113 |
마른 여자 입문용 해머 데크 문의
[6]
|
딩팔 |
2021-12-09 |
715 |
| 235112 |
휘팍에서 2:1 스노우 보드 강습을 받고싶은데요..
[2]
|
XXXXXXXXXXXX |
2021-12-09 |
753 |
플럭스 xf 말씀하시는거죠? 36 이상 넘어가면 숫자 표기가 안되어있고 한칸에 3도씩 늘어난다고생각 하시면 됩니다. 36 숫자 이후 다음 칸은 각도 표기는 안되있지만 39 그다음칸은 42.이런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