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헝글소식통
샵세일정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 동호회
보딩강좌
SKY 보딩강좌
SKY 칼럼
헝그리보더 FAQ
강습게시판
누구나칼럼
빅에어
하프파이프
지빙
트릭
라이딩
안전보딩
프리스키강좌
스노보드장비
장비리뷰
장비사용기
데크
바인딩
부츠
장비셋팅
부츠바인딩궁합
영상기타
헝글TV
동영상자료실
헝그리사진첩
일반사진첩
보딩음악
자료실
리조트별 웹캠모음
리조트별 날씨
렌탈샵 리스트
보드관련 브랜드
쇼핑몰 주소록
장터
보드장터
일반장터
공동구매
기타
사이트 오류신고
로그인
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동호회
[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묻고답하기
글 수
260,231
Classic Style
Zine Style
Gallery Style
그트용 바인딩 추천부탁드리겠습니다
조회 수
356
추천 수
0
2021.12.14 18:46:12
사과박스
*.235.6.148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Qna&document_srl=48744309
지금 이렇게 2제품 본상태이고 혹시 이거 말고도 괜찮은거 있다면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저 두제품 중에 어떤게 더 괜찮을가요?
이 게시물을
첨부 (2)
Screenshot_20211214-183255_NAVER.jpg
[File Size:454.2KB/Download:10]
Screenshot_20211214-183243_NAVER.jpg
[File Size:497.8KB/Download:12]
엮인글 :
목록
골때리는아이
2021.12.14 18:50:36
*.235.32.10
보통 플럭스는 ds
유니온은 포스or스트라타
버튼은 말라비타 자주쓰는거 같더라구요
댓글
혼자타는놈
2021.12.14 20:51:47
*.56.191.8
그트면 버튼 미션이면 충분함, 리플렉스 함써보면 버튼만 씀,
댓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24
235351
무주 근처 저렴한 숙소 있을까요?
[7]
대구슬턴유망주
2021-12-14
641
235350
보드복 상의 단체복? 팀복?
[5]
뭉인데요
2021-12-14
577
235349
해머 데크 입문 하려고 합니다!
[6]
호엥호엥해
2021-12-14
618
235348
중고구매 데크 엣징 필요할까요?
[11]
시즌권데스크
2021-12-14
623
»
그트용 바인딩 추천부탁드리겠습니다
[2]
사과박스
2021-12-14
356
235346
목요일 카빙 괜찮을까요?
[7]
보더동동
2021-12-14
699
235345
스키장 현장에 이너부츠 열성형 하는곳 있나요???
[1]
왕찌질이
2021-12-14
502
235344
타입알 172w 사이즈 제 스펙에 괜찮을까요?
[4]
dal32
2021-12-14
544
235343
비발디 실시간상황좀 알려주세요
[4]
햇링
2021-12-14
708
235342
하이원 마운틴 콘도 디럭스 35
[4]
mocco
2021-12-14
652
235341
곤지암 눈오나요 비오나요?
[2]
쿠킹랩
2021-12-14
882
235340
데페 티탄 vs 우드
[9]
snowkd
2021-12-14
946
235339
15/16 F2 카본 166 중고로 사도 괜찮을까요???
[1]
dal32
2021-12-14
480
235338
전향각으로잘타시는분들봐주세영
[24]
건지
2021-12-14
1926
235337
남자 대학생 보드 길이좀 봐주세여
[2]
나도한입줘
2021-12-14
481
235336
사이드컷 단위 보는법 궁금합니다
[7]
1일2보딩
2021-12-14
504
235335
스노우보드 부츠빽 어떤거 쓰세요?추천해주세요~
[7]
쉐필드
2021-12-14
667
235334
버튼 스텝온 바인딩 각도 질문입니당
[10]
윗줄
2021-12-14
794
235333
비발디 왁싱샵
[4]
부왕박
2021-12-14
610
235332
학동/보드인(스노우맥) 관련 질문 드립니다.
[11]
아기신발
2021-12-14
882
쓰기...
목록
첫 페이지
1240
1241
1242
1243
1244
1245
1246
1247
1248
1249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Contributors
Tag List
유니온은 포스or스트라타
버튼은 말라비타 자주쓰는거 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