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신터드 베이스가 적용된 보드는 처음인데
한번타니 베이스가 하얗게 되네요.
원래 이런가요?

아이폰6

2021.12.17 14:05:55
*.164.188.193

왁스를 발라주세요

오도장구

2021.12.17 14:14:59
*.255.212.194

한반타고 바르고 한번타고 바르고 그래야 하나요??

아이폰6

2021.12.17 14:24:45
*.164.188.193

아뇨 두어번 해주면 금방 저렇게 안떠요

Hate

2021.12.17 14:14:51
*.111.24.154

관리가 안된 공장출고 그대로
지금과 같은 강설을 장시간타면 당연한 현상이죠

*욱이*~~v*

2021.12.17 14:16:04
*.39.219.83

왁스바르고 타고 또 바르고 주기적으로 발라주면
덜합니다. 아직 쌘삥이라 그래요

흙기사

2021.12.17 16:48:23
*.180.111.190

왁스가 얇았던가 아니면 안하신듯

핫왁싱을 추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60
235506 비발디 영업 새벽 하나요 ?? 투투툳 2021-12-17 176
235505 쓰락 2122 외피 사이즈가 같나요? [10] 카빙중독쟈 2021-12-17 679
235504 곤지암 리프트권 4시간 48000원은 다 동일한가요?? [6] 말타는산타 2021-12-17 578
235503 도넥 스티커 으후닝 2021-12-17 425
235502 아이들 헬멧 뒤에 다는 LED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13] 노말그자체 2021-12-17 506
235501 내일 용평가는데 이날씨면 보통 어떻게 껴입나요? [5] 카빙하즈아 2021-12-17 525
235500 강촌 특파원 계신가요 오늘 눈 어떤가욤? [4] Priscila 2021-12-17 340
235499 스키장 마스크 편하게착용?? [11] 부왕박 2021-12-17 1086
235498 플로우 NX2바인딩 샀는데 부츠랑 궁합이 안맞는거 같아요ㅠㅠ [4] 일리네어갱 2021-12-17 470
235497 보드장 헬멧 필수 착용에 대한 문의 [4] YP광식이형 2021-12-17 570
235496 헬멧도 학동 가면 이월 상품 있고 그러나요? [6] transparent 2021-12-17 646
235495 나이트로 코리아 통화 번호 아시는분? [1] 눈밥123 2021-12-17 545
235494 헝글 강습 받아보신분 계신가요?ㅎ [6] 머스탱2408 2021-12-17 716
235493 상판깨짐 file [5] RiderD 2021-12-17 677
235492 곤지암 왁싱 해주는곳 열었나용?? 민틴 2021-12-17 171
» 한번 탔는데 베이스가 허옇게 되네요. file [6] 오도장구 2021-12-17 727
235490 휘팍 왁싱샵 관련질문입니다.. 파하사 2021-12-17 354
235489 스미스 홀트 헬멧 귀마개 질문 [3] 코고니 2021-12-17 353
235488 엣지에 녹이... 이거 괜찮을까요? [4] 이야횽 2021-12-17 565
235487 옆짱구이신분들 짱큰헬멧추천부탁드립니다 [9] 데롱 2021-12-17 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