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기존 쿠팡에서 구입한 버즈런 시즌권 케이스 계속 어깨에서
손목쪽으로 흘러내려가네요. 헝보님들은 어떤거 쓰시는지요?
엮인글 :

취향

2021.12.19 14:51:44
*.147.223.169

자켓 팔에 있는 포켓...

눈물선

2021.12.19 15:03:58
*.108.152.178

222 구지 케이스를 ㄷㄷ

아빠곰_포비

2021.12.19 15:44:11
*.243.201.25

요즘은 날이 그닥 안추워 후드티 입거든요.^^;;
제 후드티 상의엔 주머니가 없어서요...

깃쫄깃쫄

2021.12.19 15:42:25
*.33.178.153

3333 자켓 팔에 있는 포켓...

으후닝

2021.12.19 16:42:20
*.205.44.22

그냥 시즌권 발급할때 주는 케이스 씁니다..

아빠곰_포비

2021.12.19 17:41:26
*.243.201.25

비발디는 안주더라구요. 제가 못받은지도....^^;;

토끼네거북이

2021.12.19 16:59:48
*.39.204.96

저도.. 시즌권 발급할때 주는 케이스 사용합니다..

앵그리맨

2021.12.19 17:13:26
*.70.14.180

저두 시즌권 발급시 주던거 다시 사용해요
이제는 케이스도 주지도 않네요.
언제부터 시즌권만 주네요.ㅋㄱ
무주ㅋㅋ

JohnnyLee

2021.12.19 17:34:23
*.39.252.208

좀더 타이트하게 조이시거나, 후드티가 많이 두껍지 않다면 세탁소나 수선실에서 주머니 달아줄지도 모릅니다.

한시즌만이라도더...

2021.12.19 19:45:34
*.235.253.22

애니시즌권 케이스로 검색하면 나와요
근데 손목쪽에 끼우는거고 고무줄? 재질이 아니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31
235588 x3 셔틀시즌권 스티커없이 안되나요?? [2] 한붓 2021-12-19 469
235587 하이원 헤라? 빅톨? 제설하나요? [4] 슈퍼개구리 2021-12-19 372
235586 웰리 s1 다음주 오픈? [2] 엠씨차잔 2021-12-19 565
235585 라이딩 하고 난 후에 [7] 미마머모 2021-12-19 657
235584 스미스 메이즈 헬멧 사이즈 여쭤봅니다 [1] 깜짝기습공격 2021-12-19 477
235583 대중교통 이용시 보드백 vs 부츠백(백팩) + 엣지백씌워서 보드 들기 뭐... [4] fisker 2021-12-19 599
235582 무주 리프트 가격 [1] 주팔주팔~ 2021-12-19 488
235581 시즌권 암밴드 주문제작?은 어디서 하나요? 강원도감자장수 2021-12-19 534
235580 보드코리아 하남점 가보신분 계실까요 [3] 일리네어갱 2021-12-19 595
235579 플럭스 바인딩 부품 구할방법이 있을까요? file [2] hwhwj 2021-12-19 579
235578 20/21 yes 데크 어떤가요? Jay_.K 2021-12-19 474
» 시즌권 파우치(?) or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10] 아빠곰_포비 2021-12-19 457
235576 21/22 쓰락시스260 19/20 xv s 보아 간섭 질문 [2] 촐싹이 2021-12-19 478
235575 오크밸리 슬로프 F G 말고 상급하고 I와 연결되는 중급 슬로프 없어졌나요? [3] 이辯 2021-12-19 811
235574 내일 휘팍 눈상태 어떨까요 ㅠㅠ [5] 트윅스 2021-12-19 479
235573 데크 바인딩 구멍이 빠가난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9] 말타는산타 2021-12-19 559
235572 데크 상판 노즈쪽 상처 file [9] 한숨쉬는라이더 2021-12-19 476
235571 혹시 버튼 3홀시대때 4홀디스크 구할수있을까요? [6] 북쟁이레이다 2021-12-19 615
235570 카니발 데크수납 [9] 빵다 2021-12-19 434
235569 데크 바인딩구멍 [3] 대왕도라지 2021-12-19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