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에 이월로 오가사카 데크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전향 입문이구요 전향으로만 탈 생각입니다

키 177 몸무게 83인데 fcs 162와 165로 고민하다

165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아직 시승전이며 

과연 잘 구매를 한건지 궁굼해 지네요ㅠㅠ

엮인글 :

마온

2021.12.21 19:41:21
*.235.24.48

잘 사셨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61
235725 웰리힐리 첼린지 뭐타구 올라가나요? [2] 상주문기사 2021-12-21 682
235724 해머입문자입니다 !!고수님들의 조언부탁드립니다. [12] 잉꾸이 2021-12-21 654
» 오가사카 fcs 데크 사이즈 질문 [1] 대지바보 2021-12-21 470
235722 바인딩 데크 체결관련 질문 [1] Ben0116 2021-12-21 471
235721 thirtytwo 부츠 끈 고장 수선 어디서 하나요? file [2] 스팁팁 2021-12-21 564
235720 베어스타운 시즌권 암밴드 필요할까요? [2] 릭로이 2021-12-21 456
235719 바인딩 나사가 자꾸 풀리는 현상 [15] 갈맥 2021-12-21 671
235718 양발 따로 타는 보드는 명칭이 뭘까요? [6] 초초짜보더 2021-12-21 1022
235717 베어스타운 웹캠 볼수 없죠?? 미등록 2021-12-21 461
235716 올해 홍천 비발디 리프트 발급해보셨던분 계실까요? [1] 뿅간다 2021-12-21 442
235715 하이원 슬로프 질문 드립니다. [10] 바람난부엉이 2021-12-21 545
235714 무주 레이더스 스노우보더 받나요? [17] guycool 2021-12-21 729
235713 유니온 컨택프로M에 버튼모토부츠 250 괜찮을까요? [4] 낙엽하기좋은날 2021-12-21 454
235712 웰팍근처 스트랩 수리가능한 곳 있나요? [2] 상주문기사 2021-12-21 543
235711 사고후 잠수탄놈 경찰서간다니 바로 답장오긴했는데.. file [16] 나사나사 2021-12-21 1260
235710 케슬러 더카브 질문드려요(시막MG비교) [3] INDE보더 2021-12-21 533
235709 플럭스 xf 2021 질문 ! [2] 늅늅늅늅비 2021-12-21 458
235708 174 언저리분들 세팅 궁금합니다! [17] 보드왕초보2 2021-12-21 606
235707 고글 추천 부탁드립니다 (IX vs Dragon) [2] 갈맥 2021-12-21 591
235706 원정보딩 어디가 좋을지 고민중입니다. [21] 링비 2021-12-21 8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