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시즌 맞이하는 초보입니다
인사노260이며 sp바인딩 s사이즈 세팅하려고 하는데 이게 맞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앵클캡 옆에 조이는것도 몇번째 칸인지 모르겠고 바인딩 앞뒤 나오는게 원래 이렇게 차이가 많이 나는건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원래 힐컵 이렇게 많이 남고 뒤로 살짝씩 움직이나요!?
하이백 로테이션도 세팅 해보시구용
하이백 조절 후 뒷꿈치가 바인딩 외부로 돌출되셨나요??
토캡도 뒤로 땡겨서 다시 체결 해보세요~
마지막줄에 막씀하신 와이어 나사고정위치를 변경하면 하이백 포워드린 조절이 됩니다. 어저스트 볼트로 하지말고 이렇게 와이어 길이조절로 하이백 포워드린 조절하시는게 좋습니다. 이유는 직접 라이딩 해보시면 어저스트 볼트로 조절 시 볼트조인게 다 풀려서 원복 되어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하나 궁금한게 생겼는데 sp의 경우 각도 세팅할때 전에 쓰던 xf랑은 반대인거같더라구요…? 제 기억으론 xf는 디스크 쪽에 화살표가 있었던 기억이고 sp는 바인딩 본체에 있던거 같은데 이 경우 각도가 살짝 약 1~2도 차이가 생기는건 자연스러운건가요? 조일때 약간은 움직이는구 같더라구용
+ 디스크가 홈이 안파여있어서 눈대중으로 가운데 맞추은건가용
1~2도 정도는 무리가 없습니다. 저도 XF에서 넘어갔는데 딱히 디스크에 특이점이 없어서 각도 때문에 고민한적은 없는데 정확히 무슨 문제인지 제가 잘 이해를 못하여서 답변드리기가 좀 그렇네요 ㅜ
디스크 홈 안파져있는건 센터링을 위한 홈 말씀 하시는거면 어떻게 보면 장점입니다. 그만큼 자유도가 높아져서요 전 제가 쓰는 위치 네임펜으로 표시해두었습니다.
영상 하나인가 두개 나올건데요 그거 보시면 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