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21,22시즌 미운영 확정 슬로프 말고 오픈하기로 한 슬로프들 모두 오픈이 1월 언제쯤 

예상할 수 있을까요?

엮인글 :

영원의아침

2021.12.27 12:08:04
*.39.200.87

하이원은 1월 셋째주 예상해봅니다.

아빠곰_포비

2021.12.27 13:46:13
*.79.133.46

셋째주요? ^^;;;ㅠㅠ

 

영원의아침

2021.12.27 14:06:07
*.39.200.87

올해 12월초반 날씨가 계속 영상 이었던걸 생각해보면...

호요보더

2021.12.27 12:27:54
*.209.31.170

15일 전에는 할거 같은데요

아빠곰_포비

2021.12.27 13:48:41
*.79.133.46

그정도면 어려운 시기에 평타는 쳤다고 소박하게 생각듭니다.^^;;

극명

2021.12.27 13:05:22
*.253.60.18

이번에 각 스키장들이 부지런히 눈을 뿌렸다면 지금보다 최소 2~3개는 더 먼저 오픈하지 않았나 싶네여....

 

열정이 그만큼 사그러졌다고 봅니다...

 

지난주 날씨만 봐도 충분이 추가 오픈이 가능했다고 봅니다...

 

예전의 폭풍제설이 다 어디갔는지.....

아빠곰_포비

2021.12.27 13:47:31
*.79.133.46

비발디만 선전하는거 같네요. 웹캠보면 12월 안에 모든 슬러프 오픈 의지가 보이네요..^^

Quicks

2021.12.27 15:27:15
*.7.230.220

용평 남은 슬롭이
골드파라다이스, 블루, 레인보우 파라다이스 , 레인보우 1,2,3,4가 남았는데요…

레인보우 파라다이스가 12.31에 오픈한다고하니
레인보우 1,2,3,4는 약 1월 2-3주차쯤 될것 같아요(날씨에따라 변동)

아빠곰_포비

2021.12.27 15:32:17
*.79.133.46

올해는 레인보우 1~4 모두 오픈하나요? 와우 기대되네요.^^

작년엔 4개 중 2개인가(?)만 오픈했던거 같은데요..

Quicks

2021.12.27 15:36:30
*.7.230.220

아마 작년과 동일하게 1,3,4는 오픈하고 2는 하단만 오픈하는것 같아요 ㅠㅠ

아빠곰_포비

2021.12.27 15:37:17
*.79.133.46

아쉽~~~~~ ㅡ.ㅡ;;;

Quicks

2021.12.27 15:39:03
*.7.230.220

2상단은 아직 여러 이야기가 있긴한데 기약없긴해요 ㅠㅠ

Quicks

2021.12.27 15:39:26
*.7.230.220

눈좀 많이와서 탈만해지면 들어가야죠…! ㅠㅠ

아빠곰_포비

2021.12.27 15:56:29
*.79.133.46

레인보우2는 왕초보 시절 동호회 형님들 따라 올라갔다가 상단에서 

역엣지 걸려 3 오솔길까지 등짝 썰매 탄 아름다운 추억(?)이 있는 곳이라 

다시 한번 꼭 타보고 싶네요...^^;; ㅋㅋㅋ

흙기사

2021.12.27 16:42:06
*.180.111.190

그렇다면 1월말에 가야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75
236028 바인딩 앵클스트랩이 끊어졌네요. file [2] 위슬러크릭 2021-12-27 533
236027 슬턴 카빙 반반 조합의 스탠스 추천좀 [6] 눈밥123 2021-12-27 820
236026 용평리조트 빌라콘도 [8] 14년째낙엽중!! 2021-12-27 486
236025 큰사이즈 옷은 어디가야 살수있나요? [9] 띵호와 2021-12-27 486
236024 라이딩/그트 30/70 바인딩 각도 추천부탁드릴게요 [1] 93쭈구링 2021-12-27 731
236023 지산스키장 왁싱샵 추천... [2] 스카드잼 2021-12-27 480
236022 카빙 턴 진입 엣지 박는법 [10] 엔류88 2021-12-27 1195
» 하이원 & 용평 전 슬로프 오픈 1월 언제쯤 예상 될까요? [15] 아빠곰_포비 2021-12-27 875
236020 나이트로 셀렉트 클리커 어떤가요? [3] 주윤발74 2021-12-27 940
236019 데크 질문드립니다 [4] 요슈타인 2021-12-27 538
236018 휘닉스파크 정설타임 문의 [8] 두돌 2021-12-27 475
236017 용평은 처음인데 어느 슬로프가 타기 좋을까요? [3] noey 2021-12-27 564
236016 데페 타입알 길이에 따른 체력 소모? [7] 도라지TT 2021-12-27 590
236015 발왕산케이블카 타보신분 [9] 생긋방긋 2021-12-27 429
236014 일랙트릭 클리블렌드 고글 써보신분 계신가요? [3] 일리네어갱 2021-12-27 319
236013 보드 강습방법 및 비용 질문 [18] 비보다눈 2021-12-27 769
236012 데크두장 있을때 바인딩은? [17] 서아농원 2021-12-27 655
236011 휘팍 시즌권 현장 [4] 다토두 2021-12-27 533
236010 무주 실크로드하단은 언제쯤 열까요? [5] jinjin81 2021-12-27 974
236009 무주 질문 [5] 커피앤소주 2021-12-27 5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