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시즌권 구해서 탈까하는데
사람많으면 킹덤으로 구해볼까해서요,,
엮인글 :

영원의아침

2021.12.27 18:23:20
*.35.185.219

주말은 많아요. 특히 루지랑 같이 타야하다보니 리프트가 4명 밖에 못타서 더 미어 터지구요

서현이아빠입니다

2021.12.27 18:36:12
*.105.172.223

오전이 없이 오후만 있어서 렌탈 부대가 많을듯합니다

이상운

2021.12.27 20:11:32
*.142.124.134

답변들 감사합니다 !

모미지

2021.12.27 21:18:48
*.42.61.81

작년기준 평일 일반라인, 회원라인 똑같았고
킹덤은 한 30초 빨리탈 수 있을 듯합니다

이상운

2021.12.27 21:57:32
*.142.124.130

거기서 거기네요,, 그냥 회원권으로 하나 구해서 타야겠습니다 ㅋㅎ 마감시간이 9시30이면 너무 빨리정리 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40
236051 17/18 플럭스 xf / s 바인딩 토스트랩 구매 가능한가요? [1] 비발디의노계 2021-12-27 761
236050 왁싱은 어디까지 밧겨내냐 하나요? [7] 진이진이 2021-12-27 675
236049 힐턴시 앞다리 노즈 그립이 불안정합니다;; [6] 슈보드 2021-12-27 599
236048 지산쪽 보드왁싱,수리맛집 알려주세요! [12] 헤머타다뚝... 2021-12-27 718
236047 휘팍주차장넓은가요??? [8] 소그룹 2021-12-27 675
236046 이런바지는 상의 어떻게 입어요? file [4] 김병장 2021-12-27 721
236045 쓰락시스265 +플럭스S쓰시는분계신가요? [5] OK!GO!에로푸우 2021-12-27 787
» 에덴벨리 주중 주말 사람많나요?? [5] 이상운 2021-12-27 600
236043 전향각 질문이요! [6] Y'S 2021-12-27 649
236042 보드길이때문에 질문드립니다^^ [3] park k 2021-12-27 533
236041 니데커 탈론 20/21, 21/22 시즌 비교가 클까요? [10] 빵호 2021-12-27 935
236040 k2 부츠 as [1] jji_nively 2021-12-27 524
236039 1920 유니온FF 토스트랩 빨래판 [2] kimjibeom 2021-12-27 336
236038 주말에 곤지암 대기 어느정도인가요?? [4] 김대하 2021-12-27 576
236037 트던 보아 줄 file [5] 여자보다보드 2021-12-27 1562
236036 데페 타입알 vs 노빌레 sbx 비교좀 해주세용 [13] 윗줄 2021-12-27 794
236035 데크 추천해주세요 [1] Ryoon 2021-12-27 568
236034 고글 가격차이요 file [6] 김병장 2021-12-27 828
236033 오클리 크레센트 바지 입으시는분 계신가요? 난꽈당 2021-12-27 193
236032 베어스타운 최근 평일 야간 리프트 대기 정도 [2] 크맥 2021-12-27 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