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플럭스 XV

플럭스 XF

플럭스 CV

써보고싶은데  쓰락시스265는미듐 써야겠죠?

이월상품은 많은데  전부 스몰이라 한번 여쭤보는거에요 혹시 쓰락시스265쓰시는분들중에 플럭스바인딩 스몰 쓰시는분 댓글좀 달아주세요 

그럼 항상 안전라이딩하세요

 

엮인글 :

ㄱ리쌍

2021.12.27 18:35:39
*.39.138.153

k2메이시스 와이드 265
버튼 포튼 265
플럭스 XF S사이즈에 넉넉하게 들어갑니다.
유니온 포스 S사이즈는 빡세게 해야 체결됩니다.

OK!GO!에로푸우

2021.12.27 18:43:06
*.17.161.101

아 그렇군요 은근265가 m과 궁합이 안맞을 때가 있더라구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Doroci

2021.12.28 05:18:51
*.1.100.162

쓰락 260
탈론265
드x 260
트던265
Xv xf s사이즈무난히 사용합니다

OK!GO!에로푸우

2021.12.28 20:07:23
*.223.20.25

아 그렇군요 265라 무조건 m만 샀는데 바인딩도 줄여야 되는군요감사합니다

엔류88

2021.12.28 12:06:49
*.93.48.117

쓰락 270도 S들어가던대요
궁합은 잘모르겠지만 들어갑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12
236048 지산쪽 보드왁싱,수리맛집 알려주세요! [12] 헤머타다뚝... 2021-12-27 718
236047 휘팍주차장넓은가요??? [8] 소그룹 2021-12-27 675
236046 이런바지는 상의 어떻게 입어요? file [4] 김병장 2021-12-27 721
» 쓰락시스265 +플럭스S쓰시는분계신가요? [5] OK!GO!에로푸우 2021-12-27 787
236044 에덴벨리 주중 주말 사람많나요?? [5] 이상운 2021-12-27 600
236043 전향각 질문이요! [6] Y'S 2021-12-27 649
236042 보드길이때문에 질문드립니다^^ [3] park k 2021-12-27 531
236041 니데커 탈론 20/21, 21/22 시즌 비교가 클까요? [10] 빵호 2021-12-27 935
236040 k2 부츠 as [1] jji_nively 2021-12-27 524
236039 1920 유니온FF 토스트랩 빨래판 [2] kimjibeom 2021-12-27 336
236038 주말에 곤지암 대기 어느정도인가요?? [4] 김대하 2021-12-27 575
236037 트던 보아 줄 file [5] 여자보다보드 2021-12-27 1562
236036 데페 타입알 vs 노빌레 sbx 비교좀 해주세용 [13] 윗줄 2021-12-27 794
236035 데크 추천해주세요 [1] Ryoon 2021-12-27 568
236034 고글 가격차이요 file [6] 김병장 2021-12-27 828
236033 오클리 크레센트 바지 입으시는분 계신가요? 난꽈당 2021-12-27 193
236032 베어스타운 최근 평일 야간 리프트 대기 정도 [2] 크맥 2021-12-27 575
236031 보드 일어서기 자체가 안될 수도 있나요? [40] SNOWFLURRY 2021-12-27 1070
236030 초보 보더 배우는 순서랑 이것저것 질문있습니다. [18] 23100 2021-12-27 655
236029 어린이(여아) 보드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5] 세하얀 2021-12-27 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