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그냥 위에 자켓입나요?

일뱌 맨투맨 같은거 입나요?

예술낙엽

2021.12.27 18:28:22
*.36.168.102

맨투맨이나 후드를 바지 안에 넣어 입으셔도 되고 (이경우 티가 외부로 노출되는 코디이니 방수재질이면 좋겠죠)
안에 가볍게 입고 저 위에 자켓, 후드티, 맨투맨 입어도 되고요.
전 그냥 안에 베이스 레이어 입고 저런 빕팬츠 입고 그 위에 반패팅조끼입고 자켓이나 후드티 입어요. 허리에 눈들어오는거 싫어서 입는거라… 추울땐 더 껴입구요.

유니그래픽

2021.12.27 18:57:44
*.65.75.59

전 허리 조이는 느낌이 싫어서 오버롤만 입는데, 전 그냥 팬츠랑 동일하게 입고 밖에 자켓 입습니다.

모미지

2021.12.27 21:20:47
*.42.61.81

저도 밖에 자켓입어요
안에 셔츠입으면 눈 들어와서 축축해질듯

빵다

2021.12.28 11:10:55
*.101.66.214

오버롤 위에 상의(자켓,후디,아노락) 입으셔도되고 오버롤 아래에 입으셔도되고 자유예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94
» 이런바지는 상의 어떻게 입어요? file [4] 김병장 2021-12-27 721
236045 쓰락시스265 +플럭스S쓰시는분계신가요? [5] OK!GO!에로푸우 2021-12-27 787
236044 에덴벨리 주중 주말 사람많나요?? [5] 이상운 2021-12-27 600
236043 전향각 질문이요! [6] Y'S 2021-12-27 649
236042 보드길이때문에 질문드립니다^^ [3] park k 2021-12-27 531
236041 니데커 탈론 20/21, 21/22 시즌 비교가 클까요? [10] 빵호 2021-12-27 935
236040 k2 부츠 as [1] jji_nively 2021-12-27 524
236039 1920 유니온FF 토스트랩 빨래판 [2] kimjibeom 2021-12-27 336
236038 주말에 곤지암 대기 어느정도인가요?? [4] 김대하 2021-12-27 575
236037 트던 보아 줄 file [5] 여자보다보드 2021-12-27 1562
236036 데페 타입알 vs 노빌레 sbx 비교좀 해주세용 [13] 윗줄 2021-12-27 794
236035 데크 추천해주세요 [1] Ryoon 2021-12-27 568
236034 고글 가격차이요 file [6] 김병장 2021-12-27 828
236033 오클리 크레센트 바지 입으시는분 계신가요? 난꽈당 2021-12-27 193
236032 베어스타운 최근 평일 야간 리프트 대기 정도 [2] 크맥 2021-12-27 574
236031 보드 일어서기 자체가 안될 수도 있나요? [40] SNOWFLURRY 2021-12-27 1070
236030 초보 보더 배우는 순서랑 이것저것 질문있습니다. [18] 23100 2021-12-27 655
236029 어린이(여아) 보드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5] 세하얀 2021-12-27 499
236028 바인딩 앵클스트랩이 끊어졌네요. file [2] 위슬러크릭 2021-12-27 532
236027 슬턴 카빙 반반 조합의 스탠스 추천좀 [6] 눈밥123 2021-12-27 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