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상판이 매끄러운 소재가아닌 사진처럼 격자 패턴으로
오돌토돌하게 올라와있어서 접착력이 많이 떨어질거같은데요
PPF 입힐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데크를 좀 깨끗하게 쓰고싶은 성격이라...

sia.sia

2021.12.27 20:50:06
*.39.251.155

안되요~~업체에서도 꺼려합니다~

했다가 개장빵에 다 떨어졌습니다 ㅎ

밤빵

2021.12.27 21:05:47
*.101.65.79

감사합니다!

으후닝

2021.12.27 22:47:48
*.205.44.22

스티커도 잘 안붙더라구요 ㅠㅠ 도넥 사용자는 웁니다

DearLiar

2022.01.18 07:39:58
*.48.70.220

제 도넥 예전에 구매하고 처음에 시공했던거
하루 타니까 모서리 너덜너덜 해지더라구요
카본무늬재질은 해봐야 의미없습니다.
스티커도 맨들한 재질보다 잘 떨어집니다.
넓고 큰 건 그래도 몇년째 잘 붙어있는데
특히 폰트 따로따로 돼있는 작은 스티커들은
중간중간 글씨 하나씩 나가 떨어지더라구요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33
» 도넥 데크 탑시트에 PPF 필름 붙이기 가능합니까? file [4] 밤빵 2021-12-27 703
236053 오가사카 신품 왁싱 되어있는건가요? [6] Linkfilm(배... 2021-12-27 581
236052 상의 15000방 하의 15000방 얼마정도가 적당한가요 [4] 녜힁 2021-12-27 760
236051 17/18 플럭스 xf / s 바인딩 토스트랩 구매 가능한가요? [1] 비발디의노계 2021-12-27 762
236050 왁싱은 어디까지 밧겨내냐 하나요? [7] 진이진이 2021-12-27 680
236049 힐턴시 앞다리 노즈 그립이 불안정합니다;; [6] 슈보드 2021-12-27 600
236048 지산쪽 보드왁싱,수리맛집 알려주세요! [12] 헤머타다뚝... 2021-12-27 718
236047 휘팍주차장넓은가요??? [8] 소그룹 2021-12-27 675
236046 이런바지는 상의 어떻게 입어요? file [4] 김병장 2021-12-27 722
236045 쓰락시스265 +플럭스S쓰시는분계신가요? [5] OK!GO!에로푸우 2021-12-27 787
236044 에덴벨리 주중 주말 사람많나요?? [5] 이상운 2021-12-27 601
236043 전향각 질문이요! [6] Y'S 2021-12-27 649
236042 보드길이때문에 질문드립니다^^ [3] park k 2021-12-27 535
236041 니데커 탈론 20/21, 21/22 시즌 비교가 클까요? [10] 빵호 2021-12-27 935
236040 k2 부츠 as [1] jji_nively 2021-12-27 524
236039 1920 유니온FF 토스트랩 빨래판 [2] kimjibeom 2021-12-27 337
236038 주말에 곤지암 대기 어느정도인가요?? [4] 김대하 2021-12-27 580
236037 트던 보아 줄 file [5] 여자보다보드 2021-12-27 1564
236036 데페 타입알 vs 노빌레 sbx 비교좀 해주세용 [13] 윗줄 2021-12-27 795
236035 데크 추천해주세요 [1] Ryoon 2021-12-27 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