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비발디에서 락 제외하고 다 가능한가요? 

엮인글 :

호요보더

2021.12.28 12:59:07
*.209.31.170

F에서 풀카빙 박으면 대부분 가능할꺼 같네요

브레이크없는인생

2021.12.28 13:13:55
*.190.203.72

오크에서 올해 열지않는 D랑 B를 타실 수 있으면 가능하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00
236115 입문용 보드 중고 구매 조언구해봅니다.. file [17] 이쇼라 2021-12-28 563
236114 xlt에 올릴 바인딩 질문드려요 [3] 요슈타인 2021-12-28 566
236113 바인딩 추천좀…. [6] 머리가아파 2021-12-28 657
236112 여기 어딘가요 [11] 배꼽없는미녀 2021-12-28 720
236111 범프 아이스 어찌타야할까요 ㅠㅠ [9] 왕코보더 2021-12-28 820
236110 디럭스+플럭스 조합 [5] 강원도살고싶다 2021-12-28 511
236109 붓아웃 질문 [4] 대전아귀** 2021-12-28 473
236108 평일보딩만 했는데, 주말 보딩 할만한가요? [6] ❄하이원럽❄ 2021-12-28 824
236107 토토 일반에서~ 요넥스 4xp or nextage [1] 또르~ 2021-12-28 462
236106 무릎통증 [2] Cimu 2021-12-28 476
236105 디렉셔널과 트윈 체감차이가 많이 큰가요? [2] 눈밥123 2021-12-28 668
236104 버튼 ak 바지 사이즈~ 질문 [9] 바우보리 2021-12-28 476
236103 강습 관련문의 [6] yosuhor 2021-12-28 962
236102 본지퍼 고글 AS 정보 좀 공유해주세요 ㅎ [1] Ronaldo no.9 2021-12-28 617
236101 비팍에 형광색 완장 찬 강사는 뭔가요? [1] 미친스키 2021-12-28 509
236100 여자구피 덕스탠스 세팅질문(각도.스탠스)^^(도와주이소) [9] 스마일베어 2021-12-28 721
236099 웰리힐리 슬로프 갑자기 왜 닫은지 아시나요? [3] 굴다리 2021-12-28 629
» 오크밸리 a,f,g타면은 [2] 망고와구아바 2021-12-28 846
236097 해머데크 전향각 질문입니다.. [2] 동맨이 2021-12-28 579
236096 보드타실떄 스트랩 얼마나쪼이시나요 ?? [10] 뉴욕시 2021-12-28 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