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다이얼이 헛돕니다 ㅜㅜ
해체방법 아시는분 계실까요?
커버제거하니 깨진부분도 보이네요

궁동

2021.12.31 12:18:38
*.39.217.48

무슨 부츠인가요?

바람불어좋은날

2021.12.31 12:54:00
*.205.193.141

K2입니다

♥마테호른

2021.12.31 13:14:04
*.133.199.63

유투브에 보아수리 검색해보세요

궁동

2021.12.31 14:07:02
*.39.217.48

모델명 여쭤본거에요 ㅎ

예림이그패봐봐장이야

2021.12.31 15:34:03
*.138.223.253

보아키트 무료로 받아서 자가수리하시면 됩니다..생각보단 쉽지만 설명서 잘 읽어보고 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51
236310 중고로 입문을 해보려고 합니다. 부츠는 새걸로사는게 나을까요?? [5] 칼퇴왕 2021-12-31 728
236309 배신자 질문] 보드에서 스키로 전향 할까 하는데,,, 나이 먹어서도 스키... [3] 태현만세 2021-12-31 726
» K2 부츠 보아고장. file [5] 바람불어좋은날 2021-12-31 903
236307 세미해머 데크 고민 질문입니다 [4] BURIED 2021-12-31 844
236306 X3 손바닥 인증 등록 가는 곳마다 등록하나요? [2] 주니하니재... 2021-12-31 621
236305 안녕하세요 해머덱 사이즈 문의좀 드릴게요~~ [2] 쓰노보딩 2021-12-31 523
236304 베어스 현재 슬로프 택타임이? [1] 보드고수가... 2021-12-31 253
236303 1일에 영동 많이 막히나요?? [6] 치키라요 2021-12-31 782
236302 안녕하세요 고글 고민중입니다 도움좀 부탁드릴게요 [3] 정진수의장 2021-12-31 569
236301 데크를삿는데 샵에물어봐도모르고.. file [12] 대구탕탕 2021-12-31 756
236300 보드 장비 [2] 동백나무 2021-12-31 501
236299 고글 문의 (안경쓰시는 분들) [12] 동백나무 2021-12-31 549
236298 전향 타시는분들 날 풀릴때쯤이면 어떻게 타시나요? [4] 밤빵 2021-12-31 722
236297 나이트로 하이랜더 1920 가구스 2021-12-31 672
236296 쓰락+sp 마운틴 에 어울리는 데크 머있을까요? [3] 욱형님 2021-12-31 559
236295 버튼 스텝온 내구성(트릭시) 어떤가요?? [3] 난스 2021-12-31 571
236294 버튼 ak 바라클라바 사이즈 질문이요~ [2] prime-kuri 2021-12-31 472
236293 엄지발가락? 발톱? 아프면 부츠가 작은거죠? ㅜ file [4] 숭숭숭 2021-12-31 517
236292 고수님들, 빙판 내려오는 방법좀 가르쳐 주십시오~ file [22] Dominik 2021-12-31 812
236291 해머데크 구매 조언부탁드려요ㅠㅠ [8] 두로인 2021-12-31 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