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남방 스타일로 된 자켓인거 같은데 안감은 누빔처리 됐던거 같고요

 

그런건 어디파나요? 입으신거 보니 이쁘던데..

 

귓말이나 댓글로 파는좌표좀 알려주세요~

 

*많이 추울까요?

 

 

 

엮인글 :

야루^^

2010.12.29 09:06:25
*.101.30.43

루비스타일에 많던데요~

링고스타

2011.01.13 18:58:48
*.195.125.62

http://rhyme.co.kr/   요기두 파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91
» 남방처럼 생긴 자켓?? [2] 이한진님 2010-12-29 663
11105 스컬캔디 A/S ? [5] DM크루~♪ 2010-12-29 733
11104 외국 부츠 사이즈질문.! [1] 양평보더 2010-12-29 580
11103 데크를 바꿨습니다.. [1] 길발디 2010-12-29 785
11102 휘팍에서 운영하는 샾 (괜찮은곳) 아시는분 있으면 추천좀..ㅠ [1] 이현호_983453 2010-12-29 624
11101 질문이요 ㅠㅠ [1] 구름틈사이 2010-12-29 729
11100 헬멧쓰고 반다나 착용 어케 하나요? [7] 다부지게 2010-12-29 1067
11099 장비 세트 구매 질문 드려요 ^^!!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1] 현승 2010-12-29 617
11098 10/11[AIR BLASTER/에어블라스터] PREMIUM THE BELUGA JACKET ROJO [1] 바라스타 2010-12-29 1813
11097 데크 성향질문좀 앤드 2010-12-29 662
11096 평일 하이원 1박 2일 가려하는데 문의 [2] whfel 2010-12-29 543
11095 그린상해 VS LIG 보험 file [4] 아노리우스 2010-12-29 811
11094 여자분들 톨티싸이즈 뭐입나요? (요거갖고계신분~) file [4] 엘프 2010-12-29 788
11093 자오와 북해도~ 어디가 더 좋을까요?? [3] 심플스 2010-12-29 660
11092 버튼 ics데크 est바인딩 관련 질문입니다..도와주십시오 [3] who? 2010-12-29 677
11091 32 부츠질문이여~~ [1] 이순원 2010-12-29 633
11090 무주 보드장 피자 사먹는 방법 알려주세요 [3] 포톤 2010-12-29 783
11089 살로몬 보드 중고 시세좀 여쭈어볼께요 [1] 에코채린 2010-12-28 578
11088 32 tm-two 부츠에 궁합맞는 바인딩이 뭐에요?? [4] 달려라천원 2010-12-28 757
11087 혹시 성우 시즌권자 무료강습 받아보신 분 계시나요?? [2] 성우주말보더 2010-12-28 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