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굿라이드 가보니 요넥스 그레이 f2 등 없는 브랜드들이 많은거 같은데 원래 리뷰를 안하나요? 아니면 굿라이드처럼 리뷰하는 다른 사이트 있나요~?
엮인글 :

guycool

2022.01.01 00:42:24
*.39.252.242

미국에 수입 되지 않거나 하는 거죠

墮落天使

2022.01.01 16:23:25
*.150.173.145

굿라이드는 북미 기준으로 보셔야할듯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48
236352 보드복자켓 686vs볼컴 [12] 삐카추 2022-01-01 895
236351 X3 시즌권 발급 안했는데 취소하는게 맞을까요? [4] 앵버리버드 2022-01-01 635
236350 x3시즌권 이용 [2] tazza 2022-01-01 584
236349 보드 충돌 사고 질문드립니다. [11] 레요 2022-01-01 904
236348 스탠스 54 또는 52로 하려면 어디에 장착 해야하나요 [6] 2021입문 2022-01-01 789
236347 아벨 원티 피텍스에서 기변 추천좀 부탁드려용! [9] 왼발의마술사 2022-01-01 547
236346 무주 vs 하이원 이번주 일요일 어디로 가는게 나을까요? [2] 누루후랩 2021-12-31 597
236345 에어팟vs 세나?? 고수님들 의견좀요 [5] 카빙좀해볼래요 2021-12-31 1197
236344 곤지암 폭죽 비트위를걷다 2021-12-31 506
236343 지산리조트 버스운행 안하나요? [2] 80kg 2021-12-31 530
236342 비발디 렌탈데크로 카빙 [7] 월송재 2021-12-31 722
236341 하이원 자주 가시는 분께 여쭤봅니다 [7] 초음속거북이 2021-12-31 578
236340 비발디파크에 고급보드 렌탈할만한곳이 있을까요? 알레 2021-12-31 261
236339 바인딩 바인딩!!! 잘 모르겠네요 마지막 퍼즐... [7] tmddhks9 2021-12-31 764
236338 렌탈데크는 바인딩 각도가 정해져있나요?? [10] clor 2021-12-31 1100
» 굿라이드 같은 데크 리뷰 사이트? [2] 보드왕초보2 2021-12-31 596
236336 곤지암 주말 오전 인파 질문 [1] 탕정차도남 2021-12-31 475
236335 전향각이랑 알파인 많이 다른가요? [9] 웰리힐리뉴비 2021-12-31 1006
236334 보드 초보자 세팅 어떻게하는게 좋을까요? [4] 제이33 2021-12-31 576
236333 오가사카 CT-L 버튼 커스텀 둘중하나? [4] 묵이홀릭 2021-12-31 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