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실측 267인데 샵 사장님이 270 신으시면 될거라고 해서 니데커 탈론 사서 어제 첫 개시해봣는데

오른발은 살짝 엄지 발가락 접고 타는데
왼발은 뒤꿈치가 토턴 할때 떠서 너무 아프더라구요..

물론 자세가 문제 일수도 있지만 혹시 열성형 가능 하시다고 해서 하려고 하는데 따로 추천해주실게 있을까요? .(
엮인글 :

유니그래픽

2022.01.03 09:31:04
*.111.26.47

깔창 빼고도 한번 신어보세요.

탈론이 연식에 따라 이너가 고온 열성형이 아닌 저온 열성형도 있었던거 같은데, 그것도 한번 확인해 보세요.

빵호

2022.01.03 09:34:29
*.38.93.42

연식은 20/21 입니다! 저온 열성형이라규 하는데 오른발은 접고 타도 괜찮은데 왼발이 너무 들려서 아파서요..! 혹시 왼발을 깔창을 더 넣어야하는게 맞을까요? + 열성형도 오늘 하려고합니다

Anania

2022.01.03 09:41:19
*.248.227.186

인투이션을 사용하시는지 모르겟지만.. 인투이션에서 나오는 씨패드라고있습니다.

발뒷꿈치가 들리지않게 고정해주는 역할을 하는데 제가 이걸 붙이고나서 그렇게 심하게 까지던게 방지되고있습니다.

 

https://www.bestsnowboard.co.kr/m/product.html?branduid=168448

빵호

2022.01.03 09:56:39
*.38.93.42

오 저런게 따로 있군요 인투이션꺼는 아닌데 착용해도 될지 모르겠네요!

호요보더

2022.01.03 09:52:54
*.209.31.170

아니 깔창을 왜빼요? 깔창 빼면 그게 부츠 반응성부터 확연히 차이나죠 차라리 렌탈을 하고 말죠

제가 268(붓기 있을땐269) 270 입니다

늘릴때는 조금 더 여유있게 늘리세요

저같은 경우 처음 열성형 하면 앞쪽만 양말 짤라서 덧신? 처럼 쒸우고 성형 하고 새부츠는 크게 늘려도
확늘어 나지 않고 딱 맞습니다 나중에 많이 늘어났다고 생각되면 다시 얇은 양말 1개로 성형 하시구요

그리고 뒷꿈치 통증은 일단 테이핑 테이프(무릎에 하는)를 맨살에 하세요 그래도 아플것 같다면 양말 위에도 한번더 하시구요

빵호

2022.01.03 09:59:16
*.38.93.42

뒷꿈치가 제일 문제인데 테이핑을 해야겠군요..!
하나만 더 여쭤보겠습니다!

오늘 열성형 하는데 오른발이 뒷꿈치가 뜨는게 문제라서 딱 맞게 하고싶은데 양말을 얇은걸 신고 갈까요? 아니면 동일 부츠 양말을 신고갈까요?

호요보더

2022.01.03 10:06:49
*.209.31.170

얇은거 신고 하세요

빵호

2022.01.03 13:09:44
*.38.93.42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38
236448 붓아웃 고려 해야될까요? (헤머데크입문) [3] haytbuck 2022-01-03 529
236447 XF 바인딩 드라이버X 265 사이즈 [1] geon2 2022-01-03 828
» 부츠 발 뒤꿈치 통증 [8] 빵호 2022-01-03 471
236445 하이원 기차로 이용하시는분에게 문의 드립니다 [2] 사고뭉치써니 2022-01-03 496
236444 보린이 장비좀 알려주세요.. [4] 광진쓰 2022-01-03 569
236443 스텐스 52cm 세팅할려면.. [13] 우민욱 2022-01-03 641
236442 카빙 감속방법 등 질문 [15] BK유월 2022-01-03 1018
236441 유니온 포스 바인딩 사이즈에 대해 문의 [2] 싸이코개그 2022-01-03 482
236440 라이딩용 바인딩 가성비괜찮은녀석 잇을까요 ? [8] 프리스타일2020 2022-01-03 581
236439 요넥스 스무스 어떤가요? [6] 굿나잇스팀패치 2022-01-03 1049
236438 xv m사이즈에 쓰락 250부츠 사이즈 질문 [3] 이헌주_951639 2022-01-03 491
236437 버튼 ANON 에서 나오는 헬멧중에 [4] BRTNT6 2022-01-02 472
236436 엣지각도 [8] funcarving 2022-01-02 763
236435 모스토토 전도면 올라운드에서 제일 좋나요? [3] 눈밥123 2022-01-02 574
236434 MOD 3? 5? 대두용 헬멧으로 적합할까요?? [2] 아브라다카브라 2022-01-02 918
236433 곤지암, 비발디 질문입니다. [6] 자두오빠 2022-01-02 520
236432 해머 장비 구입전 고수님들 꼭 의견 부탁드립니다! file [5] 제이33 2022-01-02 665
236431 시막mg 후속 데크 선택이 어려워요ㆍ [10] 땡그랑한푼... 2022-01-02 642
236430 스케이팅으로 리프트 타는데~ [7] 쉐필드 2022-01-02 753
236429 붓아웃 질문드립니다 file [8] 십센치 2022-01-02 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