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드라이버x 265면 xf 바인딩 s,m 중에 모가 더 맞을까요
엮인글 :

목표카빙

2022.01.03 10:21:25
*.140.85.184

드라이버는 모르겠지만 팀투, 버튼더블보아 265신고있는데 S가 맞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84
236466 이것도 카빙인가요???2줄생김 file [11] 휘하휘바 2022-01-03 869
236465 그라운드 트릭 데크 추천좀요 ㅜㅜ [9] 트윅스 2022-01-03 596
236464 생활무전기 추천해주세요 [3] 보드타자~~ 2022-01-03 573
236463 보린이 카빙 입문 장비 질문 [3] 에이토스 2022-01-03 566
236462 부츠 발목부분 뜸 해결방법 부탁드립니다. file [26] OneSTAT 2022-01-03 806
236461 이데크 이름 아시는분? file [4] 참치1 2022-01-03 725
236460 전향각 스탠스 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요 file [8] 멕시코참붕어 2022-01-03 1257
236459 데크 바인딩홀 부분만 시트지 작업해도 될까요? [7] 피봄 2022-01-03 570
236458 이정도면 에폭시 해야할까요??? ㅠㅠ file [4] 케이머스 2022-01-03 668
236457 바인딩 고장나사... 살수있는곳 [1] 리모구니 2022-01-03 522
236456 부츠 수리질문요 [4] 바드네용 2022-01-03 514
236455 하이브리드 소프트 하드 부츠 써보신분? [2] guycool 2022-01-03 563
236454 왁싱 페이퍼 둘중에 아무거나 쓰면 되나요? file [7] 보드스폰 2022-01-03 1053
236453 지산, 곤지암 새벽까지 가능한곳 [1] 코고니 2022-01-03 468
236452 지금 제가 기변하는게 맞을까요? [6] 엄뚜 2022-01-03 577
236451 기본적인거지만 캠버 종류좀 다시 알고싶습니다 file [12] 밤빵 2022-01-03 751
236450 하이원 16~18시 야간정설 하나요? [4] 아빠곰_포비 2022-01-03 481
236449 첫 극전향 라이딩 후 궁금한 점 [8] 음주홍 2022-01-03 872
236448 붓아웃 고려 해야될까요? (헤머데크입문) [3] haytbuck 2022-01-03 529
» XF 바인딩 드라이버X 265 사이즈 [1] geon2 2022-01-03 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