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간간히 왁싱을 해야 할 거 같은데.

용평리조트 부근에 괜찮은 왁싱샵있으면 추천좀 부탁 드려요.

가격 및 위치...아시는분 있으면 부탁 드려요~

엮인글 :

취향

2022.01.03 14:29:36
*.7.25.26

홍프로라고 있었던 듯....

곰팅이™

2022.01.03 14:47:22
*.5.166.93

취향님 말씀대로 홍프로 추천드립니다..

용평 내부 드래곤플라자 뒤편에도 있긴 있어요...

자차시면, 홍프로 추천. 셔틀이시면, 드래곤플라자 뒤편...

드래곤플라자 뒤편은 별로 친절하지않은 느낌이라...맡겨보진 않았어요.

그렇다고 홍프로샾이 아주 친절하다는 아닙니다만...(연세 있으신 사장님..)

맡겨보니, 실력은 있으신것 같더라고요..

 

/홍프로샾 위치는 횡계에서 용평 들어오시다 보면, 우측에 샵들 많이 있죠?

 거기중에 모텔?옆에 빨간 콘테이너 있습니다... 거기입니다...검색해보시면 나올겁니다.

Quicks

2022.01.04 07:02:47
*.7.46.84

용평 들어가는 곳에 홍프로 추천 드려요!

표도리v

2022.01.04 07:20:42
*.208.104.75

모두 홍프로 추천해주시니 방문해 보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72
236485 겉은 벙어리, 속은 손가락 나뉜장갑. 안 불편한가요?? [8] 꺄옷 2022-01-03 669
236484 베어스타운 실외 휴식공간 있나요? [4] 브레이크없... 2022-01-03 220
236483 해머 데크 사이즈 질문 [8] 에이토스 2022-01-03 568
236482 양말 돌아가는(+내려감) 현상 질문드려요 [14] 암바사밀키스 2022-01-03 704
236481 데크 추천좀여 [5] 요번주로또일등 2022-01-03 628
236480 전향각 힐턴 질문드립니다. [18] 초보악마 2022-01-03 700
236479 보드 왁싱다리미? [3] 신짱이라구... 2022-01-03 680
236478 데크에 이정도 데미지면 문제없는정도입니까? file [5] 밤빵 2022-01-03 591
236477 살로몬 XLT vs 오카사카 FC [8] 에이토스 2022-01-03 615
236476 스노우보드 부츠 질문이요! [5] o8255 2022-01-03 484
236475 살로몬 XLT 에 쓸만한 보아부츠 추천부탁드립니다. [2] Feeldog 2022-01-03 614
236474 하이원 헤라2? 빅톨2? [3] 슈퍼개구리 2022-01-03 475
236473 곤지암은 4시간권 정설은 포함 안하는거 맞나요?? [2] 말타는산타 2022-01-03 562
236472 16/17 버튼 에스카페이드 토우캡 질문드려요~~! [12] 식생호안체인 2022-01-03 197
236471 아크테릭스 자켓중에 보드용으로 괜찮은 제품이 뭘까요? [3] 보더일리 2022-01-03 653
236470 안녕하세요 장비 관련 시세 문의 드립니다 file [6] 헤이걸 2022-01-03 596
» 용평리조트 부근에 왁싱샵 괜찮은데 있을까요? [4] 표도리v 2022-01-03 665
236468 하이원 근처 놀거나 구경할거 있을까요 [4] sicarius 2022-01-03 515
236467 카빙 다운프레스하면... [5] 라지엘 2022-01-03 632
236466 이것도 카빙인가요???2줄생김 file [11] 휘하휘바 2022-01-03 8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