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작년보다 올해 시즌권이 사전판매시에 10만원 쌌던 걸로 기억하는데 지금 중고나라에서 시즌권 양도 거래가격 보면 작년이랑 재작년보다 10만원 더 비싸네요
가격이 잘 안내려오는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요...
엮인글 :

어머씩군오빠

2022.01.05 07:39:14
*.39.249.133

수요가 많으니까요

무주팬더

2022.01.05 08:59:15
*.154.29.94

이번 시즌 날씨도 설질도 좋아서 타기 좋아요. 팔생각있는 사람들도 좀 더 타다 내놓을 듯요..

아이폰6

2022.01.05 08:59:28
*.164.188.193

이번시즌 시즌권 워낙싸고 리프트권 워낙 비싸서요. 시즌권 49만에 연속할으면 44만 여자친구 4시간권 끊으니깐 원가 6만에 카드할인가 4만8천원… 10번찍으면 본전느낌.. 몇년전만하더라도 59만원에 리프트가 원가 4만원대 할인가 3만원대라 20일은 찍어야 본전느낌이었는데.. 잘 안가도 시즌권 끊어두는게 이득인 느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58
236608 여성용 프리라이딩? 소프트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2] 겨울의귀공자 2022-01-05 513
236607 해머덱중 딥따 넓고 완전 각져서 네모난게 있나요? [5] 노말그자체 2022-01-05 650
236606 버튼부츠 어때요? (해머덱용) 빤때기쓸어 2022-01-05 569
236605 플럭스(FLUX) 바인딩 XF vs GX [4] 순천초보 2022-01-05 878
236604 블랙박스 [5] kimbaley 2022-01-05 655
236603 설연휴 하이원 팰리스 vs 메이힐스 [5] 스티비88 2022-01-05 849
236602 헬멧 질문드립니다. [1] 훌륭한분 2022-01-05 519
236601 케슬러 시승 문의. 케이s 2022-01-05 334
236600 급사카빙 [3] 굉장하네 2022-01-05 757
236599 시승회 질문 드려요 [2] 퉁퉁 2022-01-05 378
236598 요 바인딩 어떻게 풀어요? file [6] 보드빡셔 2022-01-05 876
236597 전향 토턴시 뒷발목 통증이..ㅜ 칸트가 도움이될까요 [11] 나사나사 2022-01-05 729
236596 메이시스 바인딩 사이즈 [4] RYUTH 2022-01-05 472
236595 발 250 전향 각도나 데크 싸이즈 질문이용 [4] 호로롤롤 2022-01-05 590
236594 노빌레 엣지백 혹은 168짜리 엣지백 [4] 가나다라12 2022-01-05 471
» 무주 시즌권 가격이 잘 안내려오네요 [3] 펭재 2022-01-05 565
236592 마운틴락스타 구입어디서하나요? 산모대 2022-01-05 507
236591 혹시 이런분 계신가요? [8] 슈보드 2022-01-05 700
236590 전향각 플로우바인딩 부츠간섭 [3] 가쯔우우우... 2022-01-04 585
236589 무주 설천 상단 [6] 호도리돌돌 2022-01-04 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