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39641 |
| 236626 |
사설 강습시 패치 요금을 수강자가 내야 하나요?
[5]
|
역엣지에쿵~! |
2022-01-05 |
1225 |
| 236625 |
휘팍 리프트 올데이 말고 주간권은 없나용?
[3]
|
댕댕2이 |
2022-01-05 |
664 |
| 236624 |
헝보님들은 둘중 어떤게 이뻐보이시나요?
[6]
|
제이33 |
2022-01-05 |
926 |
| 236623 |
40대 초반인데 스키를 배우려면 효과적인 방법이 뭘까요?
[7]
|
One_of_Us |
2022-01-05 |
1145 |
| 236622 |
강습 횟수 질문드립니다
[3]
|
보조개조개 |
2022-01-05 |
519 |
| 236621 |
제네시스 리플렉스 바인딩 21/22 각도
[4]
|
월송재 |
2022-01-05 |
476 |
| 236620 |
입문 데크 사이즈 질문드려요
[7]
|
사막여우에디 |
2022-01-05 |
508 |
| 236619 |
해머데크 노즈꽂힘 이유가...
[7]
|
kimbaley |
2022-01-05 |
793 |
| 236618 |
베이스에 엣지 이빨자국
[12]
|
DAFTPUNK |
2022-01-05 |
790 |
| 236617 |
수도권 스키장 어디가 좋을까요?
[25]
|
지리산호랑이 |
2022-01-05 |
809 |
| 236616 |
오늘 곤지암 가려는데 리프트권 싸게사는 법 없을까요?
[4]
|
JJ빠덜 |
2022-01-05 |
620 |
| 236615 |
렌탈 데크로 전향세팅해서 타도 괜찮을까요?
[14]
|
갓솔빈 |
2022-01-05 |
759 |
| 236614 |
바인딩 돌출 데크 세팅 문의드립니다 사진첨부
[4]
|
goldie100 |
2022-01-05 |
588 |
| 236613 |
아이엑스나인 ix3pro입문자한테 어떨까요??
[5]
|
clor |
2022-01-05 |
668 |
| 236612 |
휘팍 렌탈할건데 전향으로 세팅해달라하면 해주나요?
[5]
|
갓솔빈 |
2022-01-05 |
569 |
| 236611 |
오랜만에 보드꺼내보니 이상태인데 어떻게하는게 베스트일까요?
[6]
|
슈팅스타4 |
2022-01-05 |
675 |
| 236610 |
버튼부츠265에 버튼바인딩 사이즈가..
[4]
|
피치블랙 |
2022-01-05 |
648 |
| » |
이 데크 잘 아시는분??
[1]
|
스기 |
2022-01-05 |
626 |
| 236608 |
여성용 프리라이딩? 소프트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2]
|
겨울의귀공자 |
2022-01-05 |
513 |
| 236607 |
해머덱중 딥따 넓고 완전 각져서 네모난게 있나요?
[5]
|
노말그자체 |
2022-01-05 |
649 |
유니온 포스?
7~8년 모델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