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KakaoTalk_20220105_113048308.jpg

 

KakaoTalk_20220105_113054500.jpg

 

바인딩이랑 데크 뭘까요?

중고가는 얼마정도 될까요?


호요보더

2022.01.05 12:10:00
*.209.31.170

스모킨 데크
유니온 포스?

7~8년 모델 같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41
236626 사설 강습시 패치 요금을 수강자가 내야 하나요? [5] 역엣지에쿵~! 2022-01-05 1225
236625 휘팍 리프트 올데이 말고 주간권은 없나용? [3] 댕댕2이 2022-01-05 664
236624 헝보님들은 둘중 어떤게 이뻐보이시나요? file [6] 제이33 2022-01-05 926
236623 40대 초반인데 스키를 배우려면 효과적인 방법이 뭘까요? [7] One_of_Us 2022-01-05 1145
236622 강습 횟수 질문드립니다 [3] 보조개조개 2022-01-05 519
236621 제네시스 리플렉스 바인딩 21/22 각도 [4] 월송재 2022-01-05 476
236620 입문 데크 사이즈 질문드려요 [7] 사막여우에디 2022-01-05 508
236619 해머데크 노즈꽂힘 이유가... [7] kimbaley 2022-01-05 793
236618 베이스에 엣지 이빨자국 file [12] DAFTPUNK 2022-01-05 790
236617 수도권 스키장 어디가 좋을까요? [25] 지리산호랑이 2022-01-05 809
236616 오늘 곤지암 가려는데 리프트권 싸게사는 법 없을까요? [4] JJ빠덜 2022-01-05 620
236615 렌탈 데크로 전향세팅해서 타도 괜찮을까요? [14] 갓솔빈 2022-01-05 759
236614 바인딩 돌출 데크 세팅 문의드립니다 사진첨부 file [4] goldie100 2022-01-05 588
236613 아이엑스나인 ix3pro입문자한테 어떨까요?? [5] clor 2022-01-05 668
236612 휘팍 렌탈할건데 전향으로 세팅해달라하면 해주나요? [5] 갓솔빈 2022-01-05 569
236611 오랜만에 보드꺼내보니 이상태인데 어떻게하는게 베스트일까요? file [6] 슈팅스타4 2022-01-05 675
236610 버튼부츠265에 버튼바인딩 사이즈가.. [4] 피치블랙 2022-01-05 648
» 이 데크 잘 아시는분?? file [1] 스기 2022-01-05 626
236608 여성용 프리라이딩? 소프트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2] 겨울의귀공자 2022-01-05 513
236607 해머덱중 딥따 넓고 완전 각져서 네모난게 있나요? [5] 노말그자체 2022-01-05 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