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할인이 거의 없네요ㅜ 그냥 가자니 여러명이라 금액대가ㅜ
엮인글 :

fisker

2022.01.05 12:51:47
*.162.24.122

클룩이나 위메프 같은곳에서 사면 좀 괘찮습니다. 저는 항상 클룩에서 구매 하네요

 

엄태구

2022.01.05 12:54:10
*.189.15.161

지나가는 1인 입니다. 혹시 근처 렌탈샵이나 이런곳에선 할인된 리프트권 판매 하지 않을까요???

대관령주유소

2022.01.05 15:05:50
*.226.73.90

약간 더 저렴한편이지만 타 스키장에 비해선 할인율이 낮습니다.

*욱이*~~v*

2022.01.05 13:18:58
*.39.219.73

곤지암은 그런거 없어요 원래 돈지암 이라불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46
236630 인터콤 블루투스 제품 고민 및 문의 [5] 조조맹덕 2022-01-05 565
236629 카빙연습하는데 토턴에서 다운이 안되네요 [12] 엉가둥가 2022-01-05 736
236628 부츠 이런거 별로인가요? file [6] 후렛 2022-01-05 671
236627 나이트로 바인딩 어떻게 푸나요? file [9] Durrrr 2022-01-05 671
236626 사설 강습시 패치 요금을 수강자가 내야 하나요? [5] 역엣지에쿵~! 2022-01-05 1225
236625 휘팍 리프트 올데이 말고 주간권은 없나용? [3] 댕댕2이 2022-01-05 664
236624 헝보님들은 둘중 어떤게 이뻐보이시나요? file [6] 제이33 2022-01-05 928
236623 40대 초반인데 스키를 배우려면 효과적인 방법이 뭘까요? [7] One_of_Us 2022-01-05 1145
236622 강습 횟수 질문드립니다 [3] 보조개조개 2022-01-05 519
236621 제네시스 리플렉스 바인딩 21/22 각도 [4] 월송재 2022-01-05 476
236620 입문 데크 사이즈 질문드려요 [7] 사막여우에디 2022-01-05 509
236619 해머데크 노즈꽂힘 이유가... [7] kimbaley 2022-01-05 793
236618 베이스에 엣지 이빨자국 file [12] DAFTPUNK 2022-01-05 790
236617 수도권 스키장 어디가 좋을까요? [25] 지리산호랑이 2022-01-05 809
» 오늘 곤지암 가려는데 리프트권 싸게사는 법 없을까요? [4] JJ빠덜 2022-01-05 620
236615 렌탈 데크로 전향세팅해서 타도 괜찮을까요? [14] 갓솔빈 2022-01-05 759
236614 바인딩 돌출 데크 세팅 문의드립니다 사진첨부 file [4] goldie100 2022-01-05 588
236613 아이엑스나인 ix3pro입문자한테 어떨까요?? [5] clor 2022-01-05 669
236612 휘팍 렌탈할건데 전향으로 세팅해달라하면 해주나요? [5] 갓솔빈 2022-01-05 570
236611 오랜만에 보드꺼내보니 이상태인데 어떻게하는게 베스트일까요? file [6] 슈팅스타4 2022-01-05 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