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키 171에 77kg 나가고 살롬 xrt 159 타고있습니다

 

현재 바인딩각도는 15 / 0 인데 

 

힐턴 토턴 둘다 뒷발 프레스힘이 전달안되는 느낌이 있습니다

 

제 느낌상으로는 뒷발을 -3 에 스텐스보폭을 조금더 늘려보면 

 

리어쪽이 좀더 안정적이지 않을까 생각이드는데 맞을까요?

 

타보면 확 알겠지만 야간가기전에 궁금해서요![

 

아 추가로 바인딩을 데크에 장착할때 딱 반반 나눠서 부착하지 않고

 

앞쪽으로 좀 짧게(그러니까.. 바인딩을 뒷발에비해 앞으로 더 땡긴다는..) 40 대 60 

 

또는 뒷쪽 보드가 더 짧게 앞을 60남기고 뒤를 40남긴다했을떄..

 

라이딩에 오는 이점이나 단점이 있을까요?

엮인글 :

베어스로

2022.01.10 13:11:43
*.235.7.123

넓히는건 확실히 좋으나 0도에서 -3도는 크게차이를못느끼실꺼같아요

루민이

2022.01.10 13:43:55
*.39.242.190

감사합니다 스텐스를 넓힐때 반반 안맞추고 뒷발만 더 넓혀도 괜찮을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73
236926 덕스탠스로 전향각 같은 라이딩시 생기는 문제점에 대해 질문드립니다ㅠ [13] FMR 2022-01-10 876
236925 무주 실크로드상단 [1] 댁기욘 2022-01-10 641
236924 부츠질문이요(말라뮤트) [6] 김원주우웅 2022-01-10 660
» 스텐스 바인딩 각도 조정조언 부탁드립니다 [2] 루민이 2022-01-10 507
236922 입문자 해머데크 질문있습니다 [2] 탱구와지윤 2022-01-10 477
236921 선생님들 쌩초보 보더 부츠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4] 찬찬보이 2022-01-10 502
236920 멜빵 추천 요청드려요 [2] 감귤추적자 2022-01-10 409
236919 무주 엣지 튜닝 [6] 무서운어린이 2022-01-10 690
236918 휘팍근처에 고글파는곳있을까여???? [5] soongsoong2 2022-01-10 558
236917 육팔육 글러브 쓰시는분들 계신가요?? [4] 트윅스 2022-01-10 678
236916 게이트는 일반인은 못들어 가나요? [20] seeha 2022-01-10 1160
236915 웰팍_ 스키장 렌탈 장비(보드) 상태 질문드립니다~ [8] 슬픈_솔보더 2022-01-10 414
236914 스노우보드 이너부츠 조이개? 구매하는곳을 알려주실분 [2] 하슬라강릉 2022-01-10 457
236913 전향각 라이딩 질문좀 드리고 싶어요 ㅠㅠ!! [5] 원주전향보더 2022-01-10 760
236912 회원님들 도와주세요!! 데페 붓아웃!! [7] 지산죽돌 2022-01-10 478
236911 극전향 질문드림니다. [8] 곰방잘타 2022-01-10 715
236910 왁싱 소요시간 질문 [3] 닌자거북이1 2022-01-10 561
236909 무릅 보호대 추천 바랍니다. [7] 로즈아이 2022-01-10 631
236908 고글렌탈 필요할까요? [13] 캐네디언 2022-01-10 883
236907 비발디커플락커 b형질문이요 [2] INDE보더 2022-01-10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