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모스 토토 블랙SF 타보신분 계신가요?

데크 교체 고민중인데요

스타일은 덕라이딩+그트(5:5) 입니다.

현재 노벰버 D4와 스프레드 LTB 타고있구요

다른 글들보면 토토SF가 트릭시 타이밍 잡기가 어렵다는데

어떤지 궁금합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46
237605 바인딩 및 부츠사이즈 문의드립니다. [2] 딴슈 2022-01-21 653
237604 주말 휘팍 or 용평 야간 어떤가요..? [5] 헝글이_793569 2022-01-21 755
237603 트던 발저림 질문 [9] 사실은자덕 2022-01-21 1009
237602 짐벌 처음 써보는데 팔로우 촬영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4] 마운틴탑 2022-01-21 1010
237601 해머데크사이즈 바인딩사이즈 질문입니다ㅜ [2] 유탄 2022-01-21 573
237600 10여년된 데크 사용이 가능할까요..? file [12] 망고뿡뿡 2022-01-21 758
237599 보린이의 3가지 고민 [15] 래형 2022-01-21 664
237598 안녕하세요~ 데크, 바인딩 때문에 궁금해서 물어보려고 합니다! [1] 쎈토 2022-01-21 472
237597 게이트 [2] 이라나이 2022-01-21 685
» 모스 토토 블랙SF 타보신분 계신가요? rhrkaaus 2022-01-20 921
237595 중고거래 바인딩 파손... [3] hsm5951 2022-01-20 706
237594 웰팍 셔틀 비시즌권자도 탈 수 있나요? [2] 링고스타 2022-01-20 473
237593 플레이트 높은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1] 모하니 2022-01-20 476
237592 사고 문의드립니다 [3] 냥만 2022-01-20 726
237591 전향각 입문 장비 궁금한점.. [24] 동그리동글동글 2022-01-20 877
237590 휘팍 데크 중고거래하려는데 빌리지 안에서 바인딩 옮겨주시나요 ? [6] Musibility 2022-01-20 636
237589 고프로 스키장 설정법 [8] 차한잔 2022-01-20 920
237588 데페 우드 사이즈 질문입니다~! [3] rlamrlam11 2022-01-20 468
237587 파크 강습은 보통 어떨게 진행되는 건가요? [9] 드루치기 2022-01-20 571
237586 비발디파크 괜찮은 렌탈샵이 있을까요~?? 쏘굳~♥ 2022-01-20 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