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게이트

조회 수 686 추천 수 0 2022.01.21 00:01:23
게이트 한번도 안들어가봤는데...

필요한 준비물 있을까요...?!
엮인글 :

sia.sia

2022.01.21 07:44:58
*.38.90.199

딱히...
헬멧착용만 필수였어요

Gream

2022.01.21 08:42:43
*.93.4.206

준비물이라기 보단 출발 위치에 코치님 안 계신 경우도 있어서 출발 전에 기계에 본인 빕번호 입력하고 출발해야 하거든요. 주변 분들한테 물어보시거나 무전기 걸려있으면 처음이라고 전달하면 친절히 알려주실 거예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46
237612 무주 금요일 퇴근빵? [5] 싱류 2022-01-21 687
237611 입마개 있는 k2 버프 살려는데 어떨까요? file [1] 산적이 2022-01-21 599
237610 족저근막염 깔창 사용하시는분?? [8] 스노보드입문! 2022-01-21 1287
237609 곤지암 리조트 스키하우스에 바인딩 수리 가능한 곳 있을까요? file [2] 미인검 2022-01-21 1133
237608 휘팍 관광곤돌라도 대기 많은가요? [2] ssssslin 2022-01-21 602
237607 웰팍 보드크로스 일정 아시는분? abaquss 2022-01-21 757
237606 하이원 렌탈샵괜찮은데 있을까요? [8] 공디 2022-01-21 1251
237605 바인딩 및 부츠사이즈 문의드립니다. [2] 딴슈 2022-01-21 654
237604 주말 휘팍 or 용평 야간 어떤가요..? [5] 헝글이_793569 2022-01-21 755
237603 트던 발저림 질문 [9] 사실은자덕 2022-01-21 1009
237602 짐벌 처음 써보는데 팔로우 촬영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4] 마운틴탑 2022-01-21 1012
237601 해머데크사이즈 바인딩사이즈 질문입니다ㅜ [2] 유탄 2022-01-21 573
237600 10여년된 데크 사용이 가능할까요..? file [12] 망고뿡뿡 2022-01-21 758
237599 보린이의 3가지 고민 [15] 래형 2022-01-21 665
237598 안녕하세요~ 데크, 바인딩 때문에 궁금해서 물어보려고 합니다! [1] 쎈토 2022-01-21 475
» 게이트 [2] 이라나이 2022-01-21 686
237596 모스 토토 블랙SF 타보신분 계신가요? rhrkaaus 2022-01-20 923
237595 중고거래 바인딩 파손... [3] hsm5951 2022-01-20 707
237594 웰팍 셔틀 비시즌권자도 탈 수 있나요? [2] 링고스타 2022-01-20 479
237593 플레이트 높은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1] 모하니 2022-01-20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