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0130 |
| 237906 |
혹시 보드타다가 무릎에 물 차본적 있으신분 계실까요
[11]
|
안양왕초보 |
2022-01-25 |
851 |
| 237905 |
버튼 ak 사이즈 문의
[10]
|
호롱꼬롱모... |
2022-01-25 |
633 |
| 237904 |
백년만에 보드 꺼냈는데 사용해도 될까요?
[6]
|
로또는고양이♥ |
2022-01-25 |
880 |
| 237903 |
전향각입문 장비문의드립니다!
[2]
|
비타민타 |
2022-01-25 |
528 |
| 237902 |
2월달엔 사람들좀 빠지겠죠,,??
[10]
|
미롱이 |
2022-01-25 |
1051 |
| 237901 |
곤지암 내일 어떨까요?
[6]
|
보드롱 |
2022-01-25 |
855 |
| 237900 |
전향 입문 보더 왼발 하이백(레귤러) 질문드립니다.
[2]
|
사회초년생 |
2022-01-25 |
594 |
| 237899 |
헤머로 고속 슬턴 재밌을까요?
[8]
|
눈밥123 |
2022-01-25 |
923 |
| 237898 |
휘팍 차키를 잃어버렷습니다..
[6]
|
황제독수리 |
2022-01-25 |
602 |
| 237897 |
설 연휴 금요일...
[2]
|
뱅로기 |
2022-01-25 |
514 |
| » |
유효엣지 길이와 회전반경....??
[3]
|
아빠곰_포비 |
2022-01-25 |
525 |
| 237895 |
약전향 뒷발 몇도까지 슬턴 지장 없을까요?
[3]
|
스핏파이어 |
2022-01-25 |
663 |
| 237894 |
전향각 연습 질문드립니다.
[6]
|
이대리 |
2022-01-25 |
680 |
| 237893 |
그라운드트릭 데크,부츠,바인딩
[1]
|
진화 |
2022-01-25 |
654 |
| 237892 |
흰색 부츠 때타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5]
|
하고잡다 |
2022-01-25 |
548 |
| 237891 |
바인딩용 로우백? 프리드백?? 제품을 찾고있는데 아시는분 계실가요?
[4]
|
미스타촤 |
2022-01-25 |
618 |
| 237890 |
곤지암이신분!
[3]
|
자댕 |
2022-01-25 |
607 |
| 237889 |
오투리조트 가는길
[2]
|
공덕동찌질이 |
2022-01-25 |
481 |
| 237888 |
유니버셜 칸트 쓰시는분 .?
[3]
|
토끼놀이 |
2022-01-25 |
614 |
| 237887 |
하이원 밸리 주차장에 대한 질문입니다.
[4]
|
피츠버그 |
2022-01-25 |
1448 |
별개의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