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왁싱하다가 최근에 발견하였는데,,

보통 감자자국 생기면 길죽하게 손톱으로 긁은것 처럼 생기는걸로 알고있는데,,

돌빵맞은것처럼 콕 콕 눌려서 들어간 자국들도 생긴 자국이 3~4개씩 있더라구요,,

다들 감자 밟으면 이렇게 돌빵맞은것처럼 자국 생기나여,,

시즌말에 단차제거하면서 엣징이랑 평탄화 맡길때 평탄화하면 좀 나아지나요,,?

엮인글 :

a_u.r.a_

2022.01.28 10:38:32
*.27.253.236

저는 라이딩8

그라운드 트릭2

하는입장에서 라이딩시 베이스사용이 거의 없어서

상관안하고 탑니다. ㅋㅋㅋㅋ

맴찢은 있지만 큰의미가 없다고 봅니다.

 

왁싱하면서 들어간 베이스 부분은 왁스가 매꿔줌....

물론 고체왁싱을해야겟지만요

호슌

2022.01.28 10:39:48
*.37.162.215

보통 감자자국들은 왁싱으로 매꿔지는데 돌빵맞은곳들은 좀 들어가있어서 왁스로 안매꿔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여ㅠㅠ

짱가네

2022.01.28 10:51:34
*.197.229.17

좀 큰건 p-tex 뗌빵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NA0vDNmNAEA

호슌

2022.01.28 10:53:15
*.37.162.215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28
238051 1112 살로몬 오피셜 중고 가격 [3] 말죽거리복상사 2022-01-28 583
238050 바인딩 나사 풀림, 좋은 방법 공유해요? [5] 알짱알리짱 2022-01-28 782
238049 토크렉스 데크 모델 질문 [1] 망고쉑 2022-01-28 459
238048 6시간정도 타면 바인딩 나사 풀리나요? [8] 꺼북이2 2022-01-28 822
238047 전향각 바인딩각도 세팅 [2] 김깐깐 2022-01-28 905
238046 하이원 밸리콘도 질문요. [5] 제너림 2022-01-28 532
238045 독학보더 1인으로써 정말 궁금합니다. [8] a_u.r.a_ 2022-01-28 1063
238044 파크 , 파이프 헬멧 의무 아닌가요? [3] 짱닭 2022-01-28 580
238043 상판 떨어짐? 질문있습니다 file [4] fsnfs 2022-01-28 714
238042 지산에서 왁싱 하는곳? [11] 냥냥이아빠 2022-01-28 518
238041 타입알&아벨원티 타보신분 추천좀요~ [5] 개죽 2022-01-28 672
238040 k2 부츠 외피 와이어 분리....(as가능 한가요) file [3] DCply 2022-01-28 508
238039 렌탈샵 스키 파손 금액 청구 file [8] zoltar 2022-01-28 907
238038 엘리시안 강촌 설연휴 인파 질문 [4] 보드잘타고시퍼 2022-01-28 506
238037 지산 설질 어떨까요?ㅎ [2] 머스탱2408 2022-01-28 459
238036 보린이에게 베이직카빙 팁을 주세요.. [7] 침착하지마... 2022-01-28 783
238035 용평 슬로프 대해서 알려주세요 [12] 요넥스시막 2022-01-28 546
238034 가로바에 캐리어 없이 스트랩으로 보드나 스키 싣고 다닐 수 있을까요 [7] graystone 2022-01-28 484
238033 트릭 괴수님들~ 트릭 이름 좀 알려주세요. [3] F2한노 2022-01-28 512
» 감자자국 문의 드립니다~ [4] 호슌 2022-01-28 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