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일반 kf 나 그녕 마스크 말고 스포츠 마스크 같은것 쓰시는분들 있던데 어떤 마스크인가요? 보드용 마스크가 따로 나온건지. 멋잇던데... ㅎㅎ 추천 부탁 드립니당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01
238104 나이트로 부츠 팀 vs 벤처프로 [1] 촨허러러 2022-01-29 627
238103 전향 앞발 60도 이상 놓으시는분 계신가요? [31] 펭수빠 2022-01-29 1102
238102 키커 타시는분들 부츠끈 강도및바인딩각도 어떻게 하세요?? [2] NYBRO 2022-01-29 784
238101 고심 끝에 27/12로 정했는데 괜찮은 각도 일까요 [3] 스핏파이어 2022-01-29 730
238100 곤지암 시간권 사용방법 질문드립니다 [4] Rustyyub 2022-01-29 688
238099 막데크 타던 보린이입니다 [2] 조윤기 2022-01-29 509
238098 전향입문 스탠스 및기타.. [6] tholz 2022-01-29 893
238097 트립입문 초보인데요.. 장비추천좀.. [1] 엔젤위즈 2022-01-29 479
238096 하이원은 최상급 없나보네요 [5] 앵그리맨 2022-01-29 938
238095 지금 곤지암이신분 계실까요? [3] kimks 2022-01-29 732
238094 하이원 질문이요.. [3] 핀볼 2022-01-29 523
238093 그라운드 트릭용 데크 도움부탁드립니다 방퓨리 2022-01-29 540
238092 보드샵 중에 페이코 온/오프라인 가맹점 어디어디죠? [1] 용평에뼈묻자 2022-01-29 353
238091 노스웨이브 도메인 라이딩 부츠 어떤가요?? [10] 안중멋쟁 2022-01-29 574
238090 경북 경남지역 보드샾 문의 [3] 비니빈잉 2022-01-29 533
238089 빅맥 보드? [1] guycool 2022-01-29 559
238088 시막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2] bismark 2022-01-29 353
238087 용평 골드 파라에서 레드 정상 하차장? [10] guycool 2022-01-29 778
» 스포츠 / 보드용 마스크? Allen/평택 2022-01-29 421
238085 정착할 데크 추천좀 해주세요... [2] 눈밥123 2022-01-29 6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