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우선 제 신체 스펙은 178에 몸무게77 입니다.
보드 경력은 10년좀 넘게 탔구요.
카빙으로 재미있게 라이딩만 했습니다.
라이딩에 한계를 느끼고 있어서 헤머덱으로 가볼까 합니다.

데페가 국민 헤머덱이라해서.. 데페로 가고싶은데 우드가 좋을까요, 티타가 좋을까요?
그리고 길이는 159면 될까요?
그리고 발사이즈가 260 말라신어요. 붓아웃 안날까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엮인글 :

가쯔우우우어어어

2022.01.31 14:54:36
*.39.206.220

160 타도무방합니다

Hate

2022.01.31 18:23:09
*.36.140.118

159 가 좋으실것 같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47
238186 오클리 헬멧 AS 관련하여 여쭤봅니다. [2] 춘몽 2022-01-31 587
238185 여자가 써도 괜찮을까요? file [5] 냥냥이아빠 2022-01-31 1124
238184 아벨 더블티탄 내구성 이제 괜찮나요?? [7] 김대장312 2022-01-31 925
238183 오투 리프트권 할인 뭐가 제일 많이되나요? 숙박x 이소주 2022-01-31 643
238182 기계엣징과 수작업엣징 질문 있습니다. [6] 대낮의천사 2022-01-31 773
238181 지금 용평 지정맥 검사 하고있나요? [5] 잇힝 2022-01-31 670
238180 용평에서 토스트랩 수리 가능한 곳 있을까요? [2] BrianK 2022-01-31 652
238179 버튼 제네시스x 사이즈 문의드려요!!! [2] hopari 2022-01-31 535
238178 비발디파크 숙소 어디가 좋을까요? [2] 보키 2022-01-31 522
238177 스키 중고 장비 구입시 문제점 문의 [9] 곰마을곰 2022-01-31 545
» 헤머덱 문의드려요 [2] 빨간펜 2022-01-31 481
238175 보드 렌탈 시 사이즈 어떻게 하나요? [8] 뽀루쿠보겐 2022-01-31 750
238174 첫 중고보드 구매하려는데 제품명을 모르겠습니다 file [6] 라그나 2022-01-31 641
238173 전향각 뒷발 궁금증 [2] 250ml 2022-01-31 653
238172 케슬러 데크 사이즈 문의 [2] 성주80 2022-01-31 519
238171 바인딩 토 스트랩 괜찮을까요? file [3] 수켱엄마 2022-01-31 566
238170 트라이던트 써보신분계신가요! (사이즈문의) [6] 슈디은동 2022-01-31 630
238169 중고 장비 질문 드립니다.. 아직 구매전.. file [6] 뽀더조아 2022-01-31 517
238168 보린이 또 질문있습니다!! [2] 침착하지마... 2022-01-31 447
238167 지산도 리프트권 이제 렌탈샵 할인 없나요? [3] 월남스키 2022-01-31 6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