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레벨 2ㅡ3 이상 이란얘긴가요
아님 레벨만 있으면 된단얘긴지

토끼놀이

2022.02.02 19:39:53
*.131.47.218

말그대로 레벨 2~3 티칭 2~3 인것 같은데요 ? 원래 있던 혜택. 

조기축구긱스

2022.02.02 19:41:02
*.138.103.50

저~기 써있는 그대로네요 레벨2이상 or 티칭2이상 이라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15
238286 해머 사이즈 질문 [1] 고니과니 2022-02-02 481
238285 장비를 받았는데 쓸수있는지 봐주세요!! file [5] 빅맥들어간다 2022-02-02 812
238284 전향 베이직카빙 토턴 [7] 월송재 2022-02-02 624
238283 하이원 삼겹살 맛집? 있나요.. [1] 부산총각 2022-02-02 578
238282 용평&휘팍 커피숍 문의드립니다. [2] 헝글이_793569 2022-02-02 1148
238281 장비를 가져가는게 나을까요? [4] 카나타 2022-02-02 665
238280 보아부츠 와이어 몇미리 일까요?? [1] 빵꾸~ 2022-02-02 485
238279 케슬러 엑스카브 사이즈 [3] 날아라SB 2022-02-02 806
238278 후드워머중에 큰사이즈 추천좀 해주세요 구로브라더 2022-02-02 170
238277 바인딩체결질문드립니다 file [2] 며녀기 2022-02-02 572
238276 형님들 비발디 내부샵 장비 상태 괜찮나요? 빌런 2022-02-02 222
238275 부츠 밑창 뜯어찜 자가수리 질문입니다. [15] brand550 2022-02-02 717
238274 바인딩각도의 변화에 따른 속도변화가 있을까요? [3] 아트로 2022-02-02 674
238273 베이지색 스키팬츠는 자국날까요 [3] SION 2022-02-02 728
238272 노빌레 시승회 정보는 어디서 알수있으까요? [2] 룡보더~ 2022-02-02 660
238271 칼발용 라이딩 부츠 추천부탁해요 80kg 2022-02-02 399
» 강촌 지도자 할인 file [2] 때때 2022-02-02 469
238269 보드복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0] haier 2022-02-02 925
238268 곤지암 보린이 주차팁 있을까요? [6] 낙엽하기좋은날 2022-02-02 696
238267 휘팍 주간권 대체 왜 없어진건가요ㅠㅠ [1] 스핏파이어 2022-02-02 501